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5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9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삼겹살 폭식하고 왔는데 예정일보다 4일 먼저 터져서 배가 부글부글 난리임.... 아프고 가스나오는데 이것 말고 암것도 안나와서 미치겠네 하
대표 사진
익인1
헐 지금 너 나야 ㅋㅋㅋㅋ 생리 중 고기 먹고 ..갑자기 변비걸림 나더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미치겠어 자고싶은데 부글부글 파티임ㅋㅋㅋ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겹살 먹구 빨리 터지고 부글 거림 원인이 이거 였구나 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겹살 거리두기 해야겠음..ㅋㅋㅋㅋㅋㅋ ㅠㅠ 너무 고통이다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생리중인데 오늘 저녁에 삼겹살 먹었거든?
근데 지금 배 부글거리는데 가스만 나와서 배 부여잡고 고통받고있엌ㅋㅋ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냐고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 거리두기 하자 진짜 ㅋㅋㅋ 나 지금 잠도 못자고 뿡뿡이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왜지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르겠어 ㅜㅜㅜ 근데 윗댓들 보니까 다들 똑같이 경험 중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왜? 왜그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를 모르겠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도 생리때 가스 많이 차는데 기름진거 먹어서 더 그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생리때 기름진거먹으면 배가 꾸르륵거리고 엉덩이불쇼하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상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삼겹살먹으면 생리빨리터지나보네....메모
아니나는 pms때문에 오히려 빨리터지길바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나도 그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돼지고기가 찬음식이라 그런가보다 자궁이 찬 거에 약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그런가봐 나도 생리통 더 심해져서 돼지고기는 일부러 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돼지고기 찬 음식이었구나 메모..... 생리때 식욕터지면 맨날 고기먹고 그랬는데 돼지고기는 피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러다가 진짜 겁나싸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잉 나이번에 생리할때 남친이 생리에 바나나 삼겹살 등등이 좋다그러면서 삼겹살 사다옴ㅋㅋㅋㅋ 생리 터지고 나서 먹는건 상관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생리 관계없이 삼겹살만 먹어도 가스 겁나 참 ㅋㅋ큐큐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이건 몰랏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난 생리예정일인데 계속 안 나와서 걱정하던참에 삼겹살 약속생겨서 삼겹 먹었는데 그 담날 생리터짐..뭐야...? 삼겹살에 머가 있나??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성 왜 정부에 그렇게 휘둘리는거임.....?3
06.24 14:44 l 조회 173
아니 F들 울지마자 에너지 아끼자 하면 왤케 다 슬퍼해3
06.24 14:44 l 조회 15
금요일 오후 반차를 내기 위한 야근... 이거 맞아?1
06.24 14:44 l 조회 16
카톡 모든 알림을 끄고 잠금화면에서도 안 뜨게 하능 거 설정에서 카톡알림 끄면 되지?
06.24 14:44 l 조회 6
쌩얼일 때 피부 편하게 올릴 수 잇는 미백크림 같은 거 없나7
06.24 14:44 l 조회 13
너넨 남들 다 해 봤는데 못 해 본 경험 뭐 있음? 난 간장게장 양념게장 안 먹어봄4
06.24 14:44 l 조회 17
지금 일본가면 더워?
06.24 14:44 l 조회 11
마이클ㄴ실발 진짜 하닉 영향줄까?!
06.24 14:43 l 조회 19
근데 진짜 공무원 면직한거 유튜브에 올린분들..2
06.24 14:43 l 조회 111
화장다하고 코끝에 하라 올리는거 기분 뢍나 조아6
06.24 14:43 l 조회 14
취준생들아 너네라면 이회사다닐래 말래11
06.24 14:43 l 조회 41
외출준비해야하는데 강아지가 내다리위에서 잠1
06.24 14:43 l 조회 9
혹시 실업급여 끝낫는데 아직 취업 못한 익 잇어?
06.24 14:42 l 조회 22
나 주식 안하는데 국장은 6시까지 사팔가능한거야?5
06.24 14:41 l 조회 99
렌즈는 중고거래도 안되지?10
06.24 14:41 l 조회 45
ㅋㅋㅋㅋㅋㅋ유일한 빨간불 4
06.24 14:41 l 조회 65
진짜 흙수저 특은 이거지..12
06.24 14:41 l 조회 704
폭락한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32
06.24 14:41 l 조회 1238
아니 이게 커플 같아 보여?11
06.24 14:40 l 조회 56
서울 빌라 살면 가난한거야??6
06.24 14:40 l 조회 55


처음이전88688788888989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