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5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우리카드 인천유나이티드FC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5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진짜 겨우겨우 하나 구했네 하.......... 내힘들다... 공구 타는게 이렇게 빡세냐고..
대표 사진
닝겐1
실트 올랐더라 난 아직도 못 구했음 아 오열되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나도 6트째만에 겨우 공구 성공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 3시간 동안 무한새고 무한디엠 무한멘션 끝에 겨우겨우겨우 하나 구함 진짜 울뻔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진짜 공구 많이 올라오는데 금방 마감돼서 ㅠㅠㅜㅠㅠㅠ 그래도 구해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카라스노 키링 공구하고 싶은데 아 어캄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나도 아니 무슨 1초만에 사람들이 달려감 돌겠음 어케 구해? 걍 내가 한박스 사서 분철하고 싶은데 사는법을 몰라 하아아ㅏ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분명 바로 들어갔는데 사람들 너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진짜 인기 개많아ㅠㅠ 너무 빡세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난 그냥 월드쇼핑으로 좀 더 비싸게 해서 한 박스 사버림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오늘 낮에 겨우 성공했다..열리자마자 탑승함😭
하루전에 카라스노꺼 번장에서 개ㅐ비싸게 주고 샀는데..따흑..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아 눈물나ㅠ 그래도 비싸게 산건 당장 갖을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인기진짜 많네 대행사 찾아서 대리구매하고 해배비 엔빵하면 돼서 직구도 별루 어렵지않아
(수수료 1000원~2500원 ,해배비 무게따라서 15000근처) 근데 열려면 여러세트해서 해배비 많이 엔빵해야하긴해 수요많으면 할만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카라스노랑 네코마 구하기 개힘들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우] 나는 이타도리 성우랑 메구미 성우 진짜 잘생긴 거 같음3
10.17 01:23 l 조회 171
사카모토데이즈 만화 궁금한거
10.17 00:56 l 조회 43
체인소맨 노래가 개즇네...
10.17 00:51 l 조회 44
내일 메박 귀칼 아크릴 오픈런 해야겠지..?4
10.16 23:43 l 조회 60
헌헌 쟈밌다 1
10.16 23:35 l 조회 35
나 지금 주술회전 보고있는데 이거 ㅅㅍㅈㅇ 8
10.16 22:13 l 조회 254
계x약 위험한 파트너 정발본 다 본 사람 있니?!(ㅅㅍㅈㅇ)
10.16 22:06 l 조회 11
체인소맨 최대 허위매물 4
10.16 21:28 l 조회 383
특전 첫타임 매진이면 다음타임 의미없지...? 6
10.16 21:15 l 조회 100
체인소맨 레제편 극장판 4주차 주말 레제 앵콜 포스터 CGV, 롯데시네마 증정 지점(상영후)8
10.16 20:56 l 조회 284
나루토 스토리 욕 많이 먹길래 기대 안 했는데15
10.16 19:57 l 조회 1611
[HL] 얘네 한번도 만난적 없는 조합인데 잘 어울려6
10.16 19:54 l 조회 335 l 추천 2
올해 애니 극장판 풍년이라 좋다7
10.16 17:19 l 조회 205
도리벤 실사 영화 보는 순서가 어케됨?
10.16 15:39 l 조회 15
체인소맨 4주차 주말 증정 레제 포스터 앵콜!17
10.16 15:17 l 조회 451
아 ttt 진짜 개빡세다...4
10.16 14:08 l 조회 283
귀칼 대결상영회는 뭐가 다른거야?4
10.16 13:39 l 조회 276
cgv 고죠 키링 짱예❤️1
10.16 13:12 l 조회 127
안 본 애니 피규어 사면 후회하려나6
10.16 12:54 l 조회 271
체인소맨 레제편 가챠 있는 곳 본사람 ㅜ1
10.16 11:41 l 조회 37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