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5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드로잉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오만원이상결제할때 보통 카드꽂자마자 서명하라고떠? 어캐떠 너네는? 나 오늘 어찌저찌햇는데 뭔가 햇갈렸기도했고 내일은 또 어케둴지 정확하게모르겠어서ㅠㅠㅠ 보통어떤지 알랴죠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오만원 이상부터는 카드 도난일까봐 서명하라고 뜨자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점에서 헷갈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알바하는데 손님앞에서 버벅거리기가 싫어가지고ㅠㅠ 걍 일반적인 포스기는 어케뜨는지 알고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반적인 포스기...? 너희 매장에서 쓰는건 어떤 포스기야..? 나는 그냥 앞쪽에 서명 한 번만 부탁드릴게요~ 하고 끝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인가게에 먹을거 사러왔는데 이거 먹어두되는거야..?7
06.25 21:19 l 조회 20
인턴해보고 느낀건데
06.25 21:19 l 조회 13
전단지 알바 되게 힘들다.. 2
06.25 21:19 l 조회 11
바지 허리단면 31cm입는거면 통통임...??2
06.25 21:19 l 조회 15
얘들아 배라 네페 50퍼 쿠폰 오늘까지니까 받아놨으면 빨리 써1
06.25 21:19 l 조회 15
인티보면 공감 해줄만한 내용도 무조건 반박하더라1
06.25 21:19 l 조회 6
한국이 저소득층이 살기 좋은나라래
06.25 21:18 l 조회 8
퇴직할 때쯤 되면 교사보다 공무원이 낫나?1
06.25 21:18 l 조회 21
남자키 167이면 여자키로 환산하면 158이야?8
06.25 21:18 l 조회 44
놀라운 사실 알려줄까? 우리나라 교육 관련 법에 체험학습을 하라는게 없어 2
06.25 21:18 l 조회 94
부모님이 자주 싸우는데 옆에서 보면 역대급이다
06.25 21:18 l 조회 25
맥시카나 치킨이랑 BHC치킨 중에 뭐가 더 맛잇으?
06.25 21:18 l 조회 3
축구얘기 좀 했다고3
06.25 21:17 l 조회 96
손풍기 뭐가 젤 좋아?6
06.25 21:17 l 조회 20
근데 만약 구미에 반도체 공장 지으면 전성기 시대아니야?3
06.25 21:17 l 조회 92
폐급이든뭐든 어쩌라고
06.25 21:17 l 조회 19
사장이 알바생 필요도 없는데 알바를 뽑았음4
06.25 21:17 l 조회 26
오늘 날씨 짱조아여3
06.25 21:16 l 조회 16
직장 그만둔다고 말했는데 자꾸 못 그만두게 하는데 어찌해야됨12
06.25 21:16 l 조회 25
익들은 집밥중에 무슨 국이 제일 맛있어?4
06.25 21:16 l 조회 14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