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5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할때도 상대보고 싶으면 막 불쑥불쑥 찾아가잖아.
그래서 그런가.. 솔직히 갑자기 찾아와도 싫은 적이 없던거 같은데. 
긍정적의견이 생각보다 적어서 신기해
나 근래에 두달 쯤 
헤어졌을때도 퇴근하니까 애인이 문 앞
저 멀리에서 조용히 앉아서 나 찾아온 모습에 바로 재회했었는데. 
이게 여자 입장에서는 모르는데 남자한테는 꽤 잘먹힐지도 몰라
대표 사진
익인1
나쁘게 헤어졌으면 스토킹이 되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좋게 마무리해서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귈땐 몰라도 헤어졌을때 저러면 좀 소름이긴해... 저 멀리 조용히 앉아있는거 생각하니까 더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 아니 뭔가 소름끼치는 느낌은 아니였는데.. 표정부터 아련해보여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바야 사귈때랑 헤어졌을때는 다르지
남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정적으로 정말 깊은 사이였으면 그게 헤어진다하더라도 쉽게 없어지지 않으니까를 빌미로 얘기하고 싶은거긴해.
서로 잘 아는 남이니까 일반적인 남보다는 낫다싶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락도 없이 왜 찾아가 무례한 거고 진짜 무서움 공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례라 한다면 맞는데, 무서움 공포까진 너무 간 느낌이야 나는; 그래도 한 때 내가 사랑했던 사람인데. 그렇게까지 매정하게 대할 필요도 뭐도 없다 생각해서..
안좋게 헤어지고 지속적인 연락, 싫다고 얘기했는데도 그런거면 둥이 말이 맞다고 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뉴스 안 보시나.. 그리고 헤어졌을 때랑 연애 중일 때랑은 너무 다르지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제가 그런다는건 아니구, 저는 그렇게 잡혔다~ 얘기하는거에요 내가 남익이라 ㅇㄷ들 처럼 생각할까봐 나는 안그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사귈 때도 불쑥 찾아오면 싫던데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향 차이일수도 마음의 크기가 다를수도 있는거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별 차이는 좀 있을 수 있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건 진짜 맞는 것 같긴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찾아가고 싶다 전애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애인 성향이 이런거 괜찮아하는 성격이면 난 나쁘지 않다고봐.
우리는 그냥 서로 연애때도 매번 불쑥 찾아오고 그랬던 사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르겟더…ㅎ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 만나고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생들도 마운자로 맞아?1
0:22 l 조회 26
미국 25일adr실적발표면 우리시간으로 26일이야?2
0:22 l 조회 31
20대 후반인데 소개팅 상대로 30대 후반 얘기 나오면 21
0:21 l 조회 241
닭가슴살 맛나고 가격 ㄱㅊ은거 추천좀...
0:21 l 조회 5
제미나이 주식얘기할때만 자기를 형이라고 함..;
0:21 l 조회 8
그 국민취업제도 1뉴형 심사 오래걸려??7
0:21 l 조회 12
근데 셋로그 아녔어? 셀로그임?6
0:21 l 조회 412
11시 20분 열찬데 10시 50분 도착거 타도 ㄱㅊ하겠지..?5
0:21 l 조회 6
혼자 집에 있을 때 설치기사 오는 거 싫지 않아? 8
0:20 l 조회 15
좋아하는사람이 자기 셀로그 찍을때
0:20 l 조회 17
157~159 익들 바지 기장 뭐 입어‼️‼️‼️‼️ 9
0:20 l 조회 11
사회생활하면서 기분파인사람은 도대체 왜사냐 1
0:20 l 조회 15
유명한 클래식 곡인데 이거 아는 익 있니 2
0:19 l 조회 9
도대체 춥다는 지역 어디임?2
0:19 l 조회 23
어제 저녁쯤에 울 햄스터가 해씨별로 갔어…
0:19 l 조회 7
생각?하는거 신기하지 않냐
0:19 l 조회 9
부산 바람 미쳤다
0:19 l 조회 13
입원실에 쿠팡시켜주면 민폐야?
0:19 l 조회 12
살다보니 이쁘거나 공부 잘하는게 크게 중요하지 않음18
0:19 l 조회 388 l 추천 1
지날이 왜 욕이야?
0:19 l 조회 6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