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5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런글 쓰는것도 존심상한다 ㅎ 헤어진지 반년 됐고 첨엔 진짜 힘들었는데 이젠 ㄱㅊ아짐 썸도 몇번 탔고 지금 썸남이랑 거의 사귀기 직전같아 근데 걔랑 있었던 일 좀만 생각하면 바로 눈물 나오는데 못잊은건가? 이상태에서 새연애 하면 금방 헤어지게 될까? 친구가 못잊은 상태에서 새연애 시작했다가 상대 상처만 주고 한달만에 헤어졌대서 망설여져
대표 사진
익인1
상대방에게 예의가 아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말 거짓말이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썸남 진짜진짜 좋고 설레고 그러거든 ㅠ 근데도 전애인 조금만 생각하면 눈물나,, 뭔 다비치두사랑더 아니고 미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반대입장으로 생각해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좀 싫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전애인한테 미련하나도 없는데 그때 좋았던기억생각나면 가끔 눈물날때 있음 이렇게 좋았는데 파국이였어서 ㅋㅋㅋ 못잊은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뒤로 연애했어?? 어케됐어? 나도 진짜 좋은 연애였는데 갑자기 파국으로 끝나서 그런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애했어!! 나는 이게 전애인의 미련이라기 보다는 그냥 인생살아가면서 생기는 맘아픈 기억중 하나라고 생각해 ㅋㅋㅋ 그냥 맘에 상처가 남은거? 꼭 연애아니여도 이런 기억들이 살아가면서 생기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사람한테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잊는거라고.. 쓰니도 썸남이랑 잘되길 바랄게!! 좋은기억을 더 많이 만들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고마워 나도 뭔말인지 알거같아 내 뜻대로 안되는게 인생에서 첨이라 더 힘들었던거같음 그래서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나오고 그러는건가,, 좋은말해줘서 고마워 나도 썸남 좋은 사람인거 같아서 상처주고 싶지가 않아서 더 생각해보게 되네 ㅠ 너두 맘아픈 기억 다 잊고 잘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의도 한강 러브버그 있어?
15:36 l 조회 12
자소서랑 면접 준비하는데 ai 추천해줄사람1
15:36 l 조회 12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7
15:35 l 조회 60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12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10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45
15:34 l 조회 575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1
15:34 l 조회 25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32
15:33 l 조회 1218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48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 '칼바람'에서12
15:33 l 조회 40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9
15:33 l 조회 78
오늘 하루 꼬마김밥 5개만 먹음
15:33 l 조회 10
여름되니까 화장이 날라가는데 어떻게 해야해?3
15:33 l 조회 20
뿌링클은 까르보불닭이랑 그냥불닭 중에 머랑 더 잘어울릴까4
15:32 l 조회 20
26일 나를 남겨봤어
15:32 l 조회 9
밀리의서재 잘때 ㄱㅊ아?3
15:32 l 조회 62
자취 아무이유없이 허면 좀그런가?3
15:32 l 조회 37
지금 여름날씨 딱 좋다 진심
15:32 l 조회 17
주식 물려서 스트레스때매 저녁 맛있는거나 먹으러가야겠다2
15:31 l 조회 15
와플 기계랑 아이스크림 기계사서
15:31 l 조회 18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