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5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일단 그저께 굴먹음..

어제 아침 물설사 한번 대박하고 ㅎ 설사는 하루종일 안하긴함 근데 열나고 근육통은 있음....설사를 안하니까 노로바이러스가 아닌가?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구토도안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애 옆에 덜 예쁜 애가 번호따이는 이유는 뭘까?43
19:05 l 조회 685
직장에서 난 후임인데 개싸가지없는 선임 한명한테만1
19:05 l 조회 13
저녁 뭐 먹어?3
19:05 l 조회 10
차장 죽이고싶다1
19:04 l 조회 23
여익들중에 공구 잘 다루고 기계수리 잘 하는 사람 있어?6
19:04 l 조회 10
부산 대구탕 최고야 죽었다가 살았어3
19:03 l 조회 37
근로장려금 받을 계좌를 해지하고 까먹고 못 바꿨는데 이럼 어떻게 돼 ㅠㅠㅠ?11
19:03 l 조회 73
배라 콘 하나 시켰는데 9분째 기다리는 중 1
19:02 l 조회 10
.. 내 세상이 무너졌어... 엽닭 품절...6
19:02 l 조회 98
간호사가 연애상대로 그렇게 별로야 44
19:02 l 조회 523 l 추천 1
퇴근 이후 학부모 연락 스트레스다 4
19:01 l 조회 16
코치에 60만원 쓰긴 아깝지?
19:01 l 조회 3
점심 때 먹은 육회가 지금 문제될 수도 있나?5
19:01 l 조회 57
콩콩 시리즈가 계속 pp 라임 맞추던데 뭐가 더 있나..?1
19:01 l 조회 16
공기업 인턴합격했는데 고민이다...8
19:01 l 조회 206
익들은 본인이 맞다면서 무조건 고집 피우는 사람 어때6
19:00 l 조회 18
너네는 별로 안친한친구가 해외여행 가자고 하면 어떨거같아?7
19:00 l 조회 34
뭔가 당근할때보면2
19:00 l 조회 9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11
18:59 l 조회 65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2
18:59 l 조회 5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