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66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도시락 싸서 다니려고 하는데 보통 몇 시에 일어나? 
만약 전날에 싸면 어떤 메뉴 미리 만들어놔?
대표 사진
익인1
난 미리 만들어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같은거 여러번먹어도 상관없어서 같은메뉴로 3일씩 싸가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밀프랩해서 도시락 만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전날 만들었늠 국물 새는 음식 빼고 다 싸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국물은 샐 수 있구나 주로 어떤 음식 싸갔어? ? 파스타 같은 거 싸가고 싶은데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한식파라 파스타는 싸본 적 없오.. 볶음밥 덮밥 김밥 맨밥에 고기반찬이나 소세지 치킨너겟 이런 식으로 많이 싸감 귀찮으면 샐러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럼 샐러드는 포케처럼 싸서 다니는거야? 채소 여러 개 사서 포케 밀프렙해서 싸서 다닐까도 생각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걍 양배추나 양상추에 닭가슴살만 얹어서 가져가긴 하는데 샐러드는 워낙 간단하니까 하고싶은 대러 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볶음밥 전날 만들어서 아침에 데운다음에 가져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가져가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었어? 계속 온기 유지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온도시락통 이런 게 아니였어서 유지는 안됐음

귀찮아서 그냥 먹은 적도 있고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은 적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말에 반찬류 삼일치 만들어놓고 수요일이나 화요일쯤에 또 만들어놓음 그리고 전날 저녁에 소분해서 도시락통에 담아놓고 자거나 아침에 옮겨닮고 출근함 아홉시에 집에서 나가는데 여덟시 반에 일어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리고.... 내가 애초에 저녁도 집에서 해먹어서 보통 저녁 먹고 반띵해서 남은 거 담알 점심으로 싸가는 스킬도 자주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미리 만들어두면 시간 엄청 절약되는구나 그럼 혹시 도시락 어떤 종류 써?
보온도시락은 너무 무거워서 일반 도시락 통보온가방에 넣어사 가지고 다니려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적으로 보온 잘되는 도시락보다 가볍고 전자렌지에도 유해물질 안나오는 가벼운 도시락을 추천함 휴대성이 좋아야 해서 ㅇㅇ 보온 믿었다가 안 돼서 돈널리는 것보다 전자렌지가 훨씬 음식 따뜻하게 잘 만들어주거든 난 그냥 일반 플라스틱 도시락 쓰거나 캐릭터 도시락 씀 아이들용이라 사이즈가 작아서 조금씩 다양한 거 먹는 거 좋아하는 나한텐 그게 맞더라고 일본산 도시락 제품도 추천해 종류 다양해 그리고 밀프랩하는 날엔 전자렌지 내열되는 일반 플라스틱용기 써 일회용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시락 브이로그 많이 봤는데 다들 나무도시락 같은 걸로 싸다니는 이유가 있었구나 보온가방은 따로 안 써? 어차피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서 괜찮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전자렌지가 점심 먹는 장소에 있으면 보온 노상관이야 여름이 문제라면 문제지만 그건 아이스팩이 더 효과적인거라 ㅇㅇ 나무도시락은 일제품이라서 쓰는 게 아니고 디자인용이라 쓰는 거고 목제품은 무조건 손설거지 해야 하거든 식세기 안 돼 그래서 비추천한다 깨지면 틈새로 균 들어가고 어유 목제 도시락은 절대 아니임 그리고 나는 밖에서 그 돈 주고 그 퀄리티 음식 사 먹을 때마다 아깝고 맨날 화나고 기분 안좋아해서 내가 두끼 세끼 다 해먹는 스타일이야 그래서 밑댓처럼 평상시 하던대로 살아도 도시락 뚝딱이야 통에 담는 시간만 추가하면 되거든 그리고 국이나 찌개류 좋아하면 보온보다는 밀봉이 잘 되는 용기를 사길 바라 나는 국 찌개 잘 안 먹어서 일재 도시락 잘 맞는 것 같기도 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날에 보통 싸두고 제일 많이하는건 미역국, 카레, 김치찌개 등등 미리 끓여놓은 국들있잖아 그런거 걍 덜어서 가져가 ㅋㅋㅋㅋ 거기에 냉동꼬마돈까스, 치킨너겟, 김치 이런 자잘한 반찬 있으면 추가하고! 버섯볶음도 가끔 반찬으로 싸감 물 많이생기긴하는데 은근 맛있음 그 외에 한가지요리?로는 샌드위치, 김치볶음밥, 스파게티 자주해감 스파게티는 면 덜익혀서 올리브오일 뿌려놓고 소스도 다른통에 따로 부어서 가가지고 비벼서 전자렌지돌림 아 제육볶음 이런것도 전날 저녁에 2인분만들어서 저녁으로 반 먹고 나머지 점심으로 싸가고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자세하다🥺 고마워 진짜 도시락 박사구나 알려준 반찬으로 2주치는 싸갈 수 있겠어
도시락 싸가는 가장 큰 이유가 시간 절약하려고 그러는 건데 시간 절약 많이 되는 거 같아? 오랫동안 싸서 다니는 거 같아서 물어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어차피 집에서도 저녁을 원래 해먹는사람이라! 그냥 그때 2인분 만든다고 생각하면돼서 별 힘든건 없어 ㅋㅋㅋㅋ 나는 시간절약보단 돈 절약이 목적이긴한데 저녁준비하는 시간에서 플러스돼봤자 10분정도밖에 안되니까 시간도 절약되긴하는듯? 근데 만약 원래 집에서 요리를 잘 안하던 사람이라면 처음엔 그 준비하는 시간이 많이 들수도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다 요리할 때 항상 시간이 붕 뜨는데 미리 만들어두어야....
도시락통은 어떤 종류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대충 도시락 쳐서 상단에있는걸로 칸 잘 나눠져있는것중에 전자렌지돌려도 되는걸로 샀어 ㅋㅋㅋㅋ 국통도 같이 오는걸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업데이트한거 보면 누가 봤는지 보여?
21:47 l 조회 2
24살이면 좀 유치할 수 있는 나이인가…?
21:47 l 조회 2
관심가는 여성분이있는데 저한테 관심없는걸까요
21:47 l 조회 3
이거 내가 바람피는건가
21:47 l 조회 4
대학원은 그냥 야근이 일상이라고 생각하고 가면 되지?
21:46 l 조회 3
박사과정 잘 아는 익 있어?? 여기 어느정도야?
21:46 l 조회 4
속초가는데 얼마나걸려?1
21:46 l 조회 5
은행나무 가을에 떨어지나?
21:46 l 조회 3
혹시 행정센터 공무원익 있어? 등본관련 물어볼게있어!
21:46 l 조회 10
글보고 의견좀 말해줄수있어?
21:46 l 조회 7
렌즈빨 심한애들 있니..?아니나진짜
21:45 l 조회 9
원룸에서 강아지 키워도 될까?2
21:45 l 조회 9
스토리 폭탄으로 올리는 애들 어때9
21:45 l 조회 7
혹시 코끝만 무보형물 해도 구축 올까 1
21:45 l 조회 5
여시❤️일베
21:45 l 조회 8
밤에 샤워하면 아침에 안해?1
21:45 l 조회 7
난 내 또래들 남탓이 어디까지 갈건가 궁금함
21:45 l 조회 5
편의점 알바할때 이해 안가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5 l 조회 5
아 쌍수 진짜 ㅃㄹ할걸1
21:45 l 조회 12
나같이 혼자 너무 익숙해서 본가가 오히려 불편한 사람은 없냐1
21: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