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80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결제됐어요/됐습니다 하면 됐어요?하고 되묻는 손님들 이유가 뭘까
딱히 목소리가 작거나 발음이 안좋진 않거든
진짜 별거 아닌데 똑같은 말 반복하는게 은근 스트레스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네~해 딱히 이유없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다시 확인하는거지
포스기 사이에 있으면 은근 안들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이라 포스기에서도 결제 됐다고 음성 크게 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딴생각하느라 못들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삼페(체카임) 쓸 때 출금 알림 아직 안 떴는데 됐다구하길래 됐어요..??? 하면서 물어본 적 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카드 빼도 되는 타이밍인건지 확실하게 물어보고 빼려고
카드빼셔도 돼요~ 까지 덧붙여서 말해봐
묻는 사람 적어질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제 됐어요 카드 빼셔도 돼요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세요 완전 랩해야겠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4:21 l 조회 1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1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
14:20 l 조회 7
쏠탑투가
14:20 l 조회 19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14:20 l 조회 13
근장
14:20 l 조회 4
남동생 잇을거같다는건 뭔 이미지야?4
14:20 l 조회 12
가슴 크기 잴때 숙여서 재야해??
14:20 l 조회 7
수도요금 안 나오는건 이유가 머야?2
14:20 l 조회 9
청약 예비 170이면 가망 없지? ^^
14:19 l 조회 4
경우의 수 따지며 올라가니 미니 이휴
14:19 l 조회 1
근로장려금 아직 안들어올 수가 있나?2
14:19 l 조회 8
본인표출나 물어봤어애들아…
14:19 l 조회 25
치아바타 어케 먹는게 좋을까?3
14:19 l 조회 9
오늘 긴팔입어도됨??3
14:19 l 조회 8
면세 개꿀
14:19 l 조회 10
토익스피킹 인강이나 문제집 있어야 하나…?4
14:18 l 조회 8
조혈모세포를 기증받으면 공여자의 혈액형으로 바뀐대
14:18 l 조회 9
빡치는게 손흥민이 대표팀에 이제 없다는거야
14:18 l 조회 24 l 추천 1
썸남이 친구들이랑 보드게임카페 간다는대2
14: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