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8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5.5 + 5.5 + 6 이야 실근무시간이구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개 뺀 실근무 시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5시간 넘은 거 아님? ㄱ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시간 넘잖아 왜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휴게 30분씩빼도 되는 시간인데 무슨 한시간이 부족하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넘는거 알고 넘은면 되는거 아는데 내가 나를 못 믿어서ㅎㅎ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윗댓이 이상해섴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5시간 넘어서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니네가 판단해주ㅏ봐;
1:46 l 조회 2
에 나 이제 봣는데 침착맨 두두타 합방 모냐
1:46 l 조회 3
자퇴 재수 전과 해 봄1
1:46 l 조회 5
공시하려는데 공공기관 일경험 인턴 붙었는데 1
1:46 l 조회 6
직장동료랑 카풀하는데 (내가 운전자)
1:46 l 조회 7
돈 많고 똑똑하고 잘생기고 성격 좋은 아빠라서 개좋음 2
1:46 l 조회 8
나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꽤 높다!! 2
1:45 l 조회 19
어제 인턴첫날이었는데 회사분위기 넘안좋다 ㅠ
1:45 l 조회 8
나 빼고 잡은 약속을 나 있는 단톡방에서 얘기하는데 3
1:45 l 조회 13
다이어트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9
전문직이 참 좋긴 하구나
1:45 l 조회 15
T1 (+SKT) 도오페페케는 들어라
1:45 l 조회 1
소개팅해본사람들 도와줘요ㅠㅠㅠㅠ 처음이에요ㅠㅠㅠ
1:45 l 조회 9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9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6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3
1:44 l 조회 20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2
1:43 l 조회 29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6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5
1:42 l 조회 32
뭐지 k패스2
1:42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