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LG KIA 삼성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주식알못이라 주식은 잘 못하고
적금은 해봤자 4퍼정도라 수익별로 없어서
500을 그냥 장기주식으로 넣어버리려는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좋긴한데 분할매수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할매수하면 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에 안 사고 한달에 100이든 150씩 나눠서 들어가면 시세변동 영향을 덜 받으면서 스무스하게 들어갈 수 있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0이나 150씩 가격 낮아쟜을때 사면 더 좋으니까???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일단 500이면 엄청 큰돈은 아니니까 한 170씩 나눠서 3번에 거쳐서 좀 떨어지는 날에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인이 완전 똑똑하다 좋은하루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주식은 어지간히 급한거 아닌 이상 분할매수 분할매도가 원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더 공부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 트리트먼트/에센스 진짜 효과좋은거 추천해주라1
06.26 22:26 l 조회 9
20대 초반을 청춘답게 보내지 못해서 아쉽네 5
06.26 22:26 l 조회 60
까매졌다는게 나쁜 말이야..?9
06.26 22:26 l 조회 56
다들 회사에서 흑역사 있어? 3
06.26 22:26 l 조회 18
속옷나만 손빨래 안하나1
06.26 22:26 l 조회 25
익들은 식당가서 음식나오는데 40분걸리면 빡침? 2
06.26 22:25 l 조회 16
청년다방 혼자 먹기 vs 친구꼬신다2
06.26 22:25 l 조회 12
로테이션 소개팅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06.26 22:25 l 조회 27
회사 10개월, 11개월 다니고 퇴사한 사람보면 무슨 생각들어?13
06.26 22:25 l 조회 225
교통사고나서 목보호대 착용하고 집왔는데 잘때도 차야돼 이거??
06.26 22:25 l 조회 13
자기 입술에 바른거랑 똑같은 색 달라는 손님 만남13
06.26 22:24 l 조회 300
아 나 파데랑 쿠션… 디올이랑 입생밖에 안맞아..ㅋㅋ ㅠ2
06.26 22:24 l 조회 17
20키로감량+거북목 스트레칭 자주하니까8
06.26 22:24 l 조회 670
남친한테 이걸로 기분 상하는 거 싫은데 3
06.26 22:24 l 조회 19
배타고 일하는거 많이 힘들겠지?4
06.26 22:23 l 조회 9
19살이면 알바해도 돼...?8
06.26 22:23 l 조회 23
아 미친 상사 진짜 개싫다 전체 회식하는데 내 옆에 타부서 결혼안한분 앉았거든 3
06.26 22:22 l 조회 30
보통 한시간에 몇병 먹는게 주량 쎈거야?4
06.26 22:22 l 조회 45
편의점 알바생들아 요즘 비요뜨 인기 어때?? 이제 잘안먹나? 초딩들만 먹어????? 4
06.26 22:22 l 조회 32
인스타에 퍼스널 단발 찾아준다는 그 계정 있잖아
06.26 22:22 l 조회 10


처음이전2212222232242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