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주식알못이라 주식은 잘 못하고
적금은 해봤자 4퍼정도라 수익별로 없어서
500을 그냥 장기주식으로 넣어버리려는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좋긴한데 분할매수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할매수하면 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에 안 사고 한달에 100이든 150씩 나눠서 들어가면 시세변동 영향을 덜 받으면서 스무스하게 들어갈 수 있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0이나 150씩 가격 낮아쟜을때 사면 더 좋으니까???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일단 500이면 엄청 큰돈은 아니니까 한 170씩 나눠서 3번에 거쳐서 좀 떨어지는 날에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인이 완전 똑똑하다 좋은하루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주식은 어지간히 급한거 아닌 이상 분할매수 분할매도가 원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더 공부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형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1
여름 옷 몇개 사라졌는데 도대체 어디 있을까.....
0:31 l 조회 3
아 바퀴벌레
0:31 l 조회 7
유튜바 지방쿸 아는사뢈~!~ 9
0:31 l 조회 81
다들 연상동갑연하 어디랑젤친해??2
0:31 l 조회 12
해외거주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1
0:31 l 조회 6
미국 이민 가는애들은 그냥 한국처럼 공부 열심히해서 잘먹고잘살아야지라는 마인드셋
0:30 l 조회 10
카카오에 주식넣는거 어떻게 생각해21
0:30 l 조회 126
앞으로 반도체 섹터에 몰리면 더 몰렸지 다른 종목들에 분산될 확률은 거의 없을 듯1
0:29 l 조회 20
취준하면서 6월 동안 서류를 하나도 안 썼다는 사실이 안 믿긴다 17
0:29 l 조회 183
빅테크들이 목숨걸고 ai에 올인하는 실제 이유1
0:29 l 조회 47
친구네 김치 극찬 일화 후기 알고 싶다ㅠㅋㅋㅋ2
0:29 l 조회 56
클럽 혼자 가도 괜찮낭?
0:29 l 조회 7
비만들은 다 우울증인가? 6
0:29 l 조회 22
우리 부모님만 재테크에 ㄹㅇ 관심없나22
0:28 l 조회 233
노트북 15년 사용했는데2
0:28 l 조회 12
미래 스포당하고 싶다 2
0:28 l 조회 21
21살이 혼자 여행간다고 하면 허락안해주겠지..17
0:28 l 조회 38
고3인데 진지하게 자퇴 고민중이야 6
0:28 l 조회 16
아빠 지인찬스로 쉽게 취업할 수 있다면 할 거야? 2
0:2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