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주식알못이라 주식은 잘 못하고
적금은 해봤자 4퍼정도라 수익별로 없어서
500을 그냥 장기주식으로 넣어버리려는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좋긴한데 분할매수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할매수하면 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에 안 사고 한달에 100이든 150씩 나눠서 들어가면 시세변동 영향을 덜 받으면서 스무스하게 들어갈 수 있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0이나 150씩 가격 낮아쟜을때 사면 더 좋으니까???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일단 500이면 엄청 큰돈은 아니니까 한 170씩 나눠서 3번에 거쳐서 좀 떨어지는 날에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인이 완전 똑똑하다 좋은하루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주식은 어지간히 급한거 아닌 이상 분할매수 분할매도가 원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더 공부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달 주문한지 2분됐는데 기사님 벌써 가게임3
06.25 22:27 l 조회 42
빈티지쇼핑 하는데 장바구니 담고 구경하는 사이에 품절됨 ㅜ
06.25 22:27 l 조회 8
근데 자기가 돌싱이 아닌데 상대는 돌싱 ㄱㅊ다는 애들은1
06.25 22:26 l 조회 19
Gs택배 언제쯤옴..?1
06.25 22:26 l 조회 4
다들 삼전이나 하이닉스 몇 주 잇어?? 25
06.25 22:26 l 조회 372
아이패드 색깔리 맘에 들어서 그냥 사는거 돈낭비일까2
06.25 22:26 l 조회 24
도어락 교체해본익들 얼마주고했어?6
06.25 22:26 l 조회 15
생리할땐 막 10시간 12시간 이렇게 자야한다던데 난 잠이 안와
06.25 22:25 l 조회 6
타코사마 임신했는데 29
06.25 22:25 l 조회 2579
하닉 오늘 ㄹㅇ 코인무빙이였음ㅋㅋ1
06.25 22:25 l 조회 35
오랜만에 포스틱먹엇는데
06.25 22:25 l 조회 8
요새 왤케 귀걸이하는 애들이 안 보이지
06.25 22:25 l 조회 34
거절 잘 하는 방법 있어?2
06.25 22:24 l 조회 11
결혼 하면 왜 같방이 국룰일까3
06.25 22:24 l 조회 28
애플기기들 가격 인상됨!! 참고해! 50
06.25 22:24 l 조회 950
너네 4살연상 약사 소개팅 들어오면 받아봐?16
06.25 22:23 l 조회 598
당근 진상 때문에 기분 잡쳤다
06.25 22:23 l 조회 11
교사익들있어?6
06.25 22:23 l 조회 112
돈꼬가 가렵고 그러면 모야? 11
06.25 22:22 l 조회 228
소개팅을 엿멕이려고 이상한 사람 소개해주기도함? 4
06.25 22:22 l 조회 24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