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주식알못이라 주식은 잘 못하고
적금은 해봤자 4퍼정도라 수익별로 없어서
500을 그냥 장기주식으로 넣어버리려는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좋긴한데 분할매수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할매수하면 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에 안 사고 한달에 100이든 150씩 나눠서 들어가면 시세변동 영향을 덜 받으면서 스무스하게 들어갈 수 있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0이나 150씩 가격 낮아쟜을때 사면 더 좋으니까???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일단 500이면 엄청 큰돈은 아니니까 한 170씩 나눠서 3번에 거쳐서 좀 떨어지는 날에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인이 완전 똑똑하다 좋은하루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주식은 어지간히 급한거 아닌 이상 분할매수 분할매도가 원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더 공부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턱이 작거나 짧아서 턱살 많아보이는 애들아...........4
06.25 22:35 l 조회 94
홈트 해본 익들아 효과 있었던 홈트 있어?15
06.25 22:34 l 조회 48
자연분만 VS 제왕절개9
06.25 22:34 l 조회 34
상대방이 20대초반이나 20대인데 1n살 차이나는 결혼한거보면10
06.25 22:34 l 조회 46
회식이었다면 말이라도 하지..
06.25 22:34 l 조회 13
카프리팬츠 고민했던 시간이 후회될 정도로 잘 입고 다님4
06.25 22:34 l 조회 214
부모님한테 반도체 사업 물려받고 분당 살면 찐부자 맞지??2
06.25 22:34 l 조회 24
아이패드 있는 익들 사용 빈도 어때3
06.25 22:34 l 조회 36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쾌한거 아니면 문제 있다는거 진짜야?8
06.25 22:34 l 조회 22
선재업고 튀어 뭐임??2
06.25 22:33 l 조회 41
여자 예쁜 나이가 10대후반 20대극초반이라는거 어떻게 생각해?12
06.25 22:33 l 조회 42
자연분만 할때 회음부를 이렇게 많이 자른다고..?(사진주의)42
06.25 22:33 l 조회 1493
와우 공부 끗
06.25 22:33 l 조회 21
애인 선물로 삼성 버즈 프로 ㄱㅊ?6
06.25 22:32 l 조회 12
와 확실히 애플 보안이 좋은건가??? 티빙 안털렸네 1
06.25 22:32 l 조회 56
월 200받는데 주식에만 500투자하는게 맞는걸까..8
06.25 22:32 l 조회 352
얼굴 예뿌면 알바 잘 뽑힘….?13
06.25 22:32 l 조회 230
월급 200 초반 익들아 저축 혹시 어떻게 해??
06.25 22:32 l 조회 7
혹쉬 여권이랑 신분증 사진 같은거쓸수있어?2
06.25 22:31 l 조회 20
파인애플 얼린거 맛있을까?1
06.25 22:31 l 조회 9


처음이전50515253545556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