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삼성 KIA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주식알못이라 주식은 잘 못하고
적금은 해봤자 4퍼정도라 수익별로 없어서
500을 그냥 장기주식으로 넣어버리려는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좋긴한데 분할매수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할매수하면 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에 안 사고 한달에 100이든 150씩 나눠서 들어가면 시세변동 영향을 덜 받으면서 스무스하게 들어갈 수 있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0이나 150씩 가격 낮아쟜을때 사면 더 좋으니까???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일단 500이면 엄청 큰돈은 아니니까 한 170씩 나눠서 3번에 거쳐서 좀 떨어지는 날에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인이 완전 똑똑하다 좋은하루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주식은 어지간히 급한거 아닌 이상 분할매수 분할매도가 원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더 공부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안이라고 립서비스 해주는거 어디까지가 적정선인거같아..?2
2:03 l 조회 47
짝녀가 170/60이라는데 보통이지?7
2:03 l 조회 35
제발 패드 용량 골라줘... 256 5127
2:03 l 조회 17
단기 알바 구했는데 사장이 나한테 왜 이렇게 친한 척하지 1
2:02 l 조회 39
네일하다가 피나는거4
2:02 l 조회 16
남자가 여자볼때 비율보다 외모를 더 보는경우도 있어?15
2:02 l 조회 66
자취하는데 원래 돈 이렇게 많이들어?14
2:02 l 조회 147
너희 사람 가리면서 곁에 둠? 기준 있음?1
2:02 l 조회 35
아파서 토한건데 거식증이냐 물어보는건 뭐임
2:01 l 조회 9
진자 굶으면 살 안빠지는 체질 되는구나9
2:01 l 조회 407 l 추천 1
나 어릴때 탐폰쓴다고 혼남
2:01 l 조회 14
사위한테 택시기사나 하라는것도 막말같음?2
1:59 l 조회 23
세월호 생명 기억관 뭐야3
1:59 l 조회 153
사랑니 4개 한번에 뺀익있어?
1:59 l 조회 11
바지 골라주라!!12
1:58 l 조회 47
뭔가 남한테 악착같이 못된 사람 보면 징그럽지 않아?7
1:58 l 조회 61
물리치료 vs 치위생 vs 간호 중에 어딜갈까20
1:58 l 조회 107
키는 그냥 유전이 끝임4
1:58 l 조회 68
동성친구가 소개 시켜줄 때 애가 진짜 괜찮다고 몇 번을 말할 정도면 어느정도로 기대(예상) 하고 나갈 것 같아??2
1:57 l 조회 23
소신발언한다 여름인데도 매일 머리 안감고 샤워 안하는 사람 2
1:57 l 조회 135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