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주식알못이라 주식은 잘 못하고
적금은 해봤자 4퍼정도라 수익별로 없어서
500을 그냥 장기주식으로 넣어버리려는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좋긴한데 분할매수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할매수하면 뭐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번에 안 사고 한달에 100이든 150씩 나눠서 들어가면 시세변동 영향을 덜 받으면서 스무스하게 들어갈 수 있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00이나 150씩 가격 낮아쟜을때 사면 더 좋으니까???
알아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일단 500이면 엄청 큰돈은 아니니까 한 170씩 나눠서 3번에 거쳐서 좀 떨어지는 날에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인이 완전 똑똑하다 좋은하루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주식은 어지간히 급한거 아닌 이상 분할매수 분할매도가 원칙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더 공부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제쯤 싯다르타를 읽고 깊은 생각을 할 수 있는 어른이 될까3
06.28 20:16 l 조회 12
이런 무리?가 오래 가는 거 같음25
06.28 20:16 l 조회 1092
장마철에 쌍수하는거 에바야?
06.28 20:15 l 조회 7
축구 과몰입하는건 좋은데 공항 같은데서 2
06.28 20:15 l 조회 35
러쉬 아직 못가본 내향익 있음?
06.28 20:15 l 조회 7
160 47정돈데 이정도면 드레스입는다고 살안빼도되니..5
06.28 20:14 l 조회 65
24키로 뺐는데도 106키로인데 언제빼냐..5
06.28 20:14 l 조회 38
생일 챙겨준 친구가 내 생일엔 아무것도 안 해줌2
06.28 20:14 l 조회 30
새수건 빨아도 실? 잔털 묻어나오는 거 어떻게 해??2
06.28 20:14 l 조회 7
버스 안에서 이성과 대화할때
06.28 20:13 l 조회 33
무리로 단톡 있는 친구들이랑 갠톡해??7
06.28 20:13 l 조회 23
회사 사람 축의 다 해?
06.28 20:13 l 조회 8
여 직딩 노트북 백팩 추천 좀
06.28 20:13 l 조회 6
근데 뭔가 난 메디큐브건 이제 잘 안쓰게 되는듯 5
06.28 20:13 l 조회 25
금방 팔찌 골라주라!!40 3
06.28 20:12 l 조회 22
알바몬에 셀카 넣어도 돼? 2
06.28 20:12 l 조회 17
익들아 개급함 이거 뽑을까 말까 ㅃㄹ 판단 부탁 4
06.28 20:12 l 조회 63
아 ㅜ 아파트 사는데 어떤 아줌마 나와서 소리지르면서 통화함1
06.28 20:12 l 조회 5
해병대 부조리는 이게 ㄹㅇ 충격이였음......22
06.28 20:12 l 조회 1233 l 추천 1
카톡 특별한 친구에 나한테 기프티콘 준 친구도 떠??
06.28 20:12 l 조회 10


처음이전92939495969798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