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시키지마라배달기사 딸리고 배차 안되는거때매가게나 손님들이 배민에 독촉전화하고 난리라서지금 배민 고객센터 자체가 연결이 안됨다들 쿠팡이츠로 시켜...우리가게도 조리대기만 30분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