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4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C+ 이면 어느정도 한거야?? 아예 안한 수준은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출석만 하면 저정도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 안 갔는데 시험은 치면 d
학교 가서 수업 안 들으면 c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출석+과제제출+시험 평균이하면 씨플임
여기서 출석이랑 과제 빠지면 씨, 디플까지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중간기말 백지냈을때 c받앗엇다 d받을까조마조마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해봤어 시험 개망하고 수업 두번정도 빠지면 씨쁠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바교 타는게 출석+과제 해도 c+~b 주시는 분들 계시고 우리 과엔 출석+과제 다 했는데도 f~d+ 주신 분들 계심
공부는 많이 해도 전날 말곤 안했다 정도가 맞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부 하나도 안 하고 시험보고 출석만 했는데도 비쁠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출석 과제 100 시험 개못보니 씨제로 나오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래떡 떡볶이 만들었는데 떡에 소스 하나도 안스며들었어ㅠㅠ2
12:12 l 조회 9
7월 중순에 살안타템 더울까?
12:12 l 조회 6
성형 한군데라도 한사람은 외모정병 있을 확률 높다고 생각해?3
12:11 l 조회 19
결국 서킷행ㄷㄷㄷ1
12:11 l 조회 49
지금 하닉 탓이 아님4
12:11 l 조회 285
3일연속 서킷 or 사이드카 미친거임? ㅋㅋㅋㅋㅋ
12:11 l 조회 52
오 주식 폭락ㅋㅋㅋ 이재명 지지율 30% 가보자고
12:11 l 조회 12
혹시 오늘 주식 학폭터졌어?1
12:11 l 조회 20
하씨 아이패드 어제 저녁에 샀어야했다
12:11 l 조회 26
와 sk 쭉 내려가네
12:10 l 조회 14
하닉 개빡쳐 월요일꼴 낫네
12:10 l 조회 62
차익실현때문에 10%가 떨어진다고?
12:10 l 조회 20
하닉 별생각없음7
12:10 l 조회 192
이상형 물어보는 거 첨 봤을 때 스몰톡 아녀?7
12:09 l 조회 24
로테이션 소개팅 투폰 고민..1
12:09 l 조회 33
다음주 면접인데 중소거든? 가족관계 물어보면 어캐?19
12:09 l 조회 50
요즘 국장도 반도체 슬슬 끝물이야기 나오는듯6
12:09 l 조회 614
일본인들 개웃기네
12:08 l 조회 21
하닉 진짜 망했냐1
12:08 l 조회 97
성인돼서 예뻐지면 정병이 왜 생겨?7
12:08 l 조회 16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