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5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성인이 아니여서 불편한게 한 두개가 아녀...
대표 사진
익인1
더 낮추면 나라꼴 개막장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하면 안된다는건 알지만 일부만이라도 법을 따로 만들어서 성인이랑 똑같은 혜택 누리게 해줬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아 절대 안돼.. 미성년자인 이유가 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인되고싶다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려도 모자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 다른건 몰라도 생활에 꼭 필요한것들이라도 제한되어있는거 풀어줬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융 관련된건 성인한테도 요구하는 것들 많아서 절대 안 풀릴걸.. 좀만 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가 그렇게 불편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행에서 통장개설 하는것도 부모님 불러와야하고 비번 바꾸려해도 부모님 불러와야하고 알바하려규 해도 친권자 동의서 있어야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가 불편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인이라고 해서 되는게 대중적으로는 술이랑 19세영화말고는 없을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런건 신경 안쓰고 제일 짜증나는게 은행업무 제한있음 통장 비번 바꾸는것도 엄마불러와야함 ㅋㅋㅋ 신분증도 다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잉 그래? 어릴때 학교에서 체크카드만들어주고할때 걍 내가 가입하고그랬는데 바뀌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긴건 인터넷뱅킹에서 체크카드 나 통장은 만들순 있어 직접 가서 하는건 거절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려도 모자른거 ㅇㅈ ㅋㅋ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만18세나 20세나 같은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6이랑 거의 비슷하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쓰니는 한국나이 18세를 말한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성년자 때 정신과 혼자 못 가는게 좀 불편하긴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성년자에 정신과 초진기록 있으면 성인초진보다 훨~~~~씬 싸게다니는데 머하러 성인되고 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미성년자는 부모님이랑 같이 가야 진료 봐줄 수 있다고 해서 부모님이랑 같이 가서 진료 받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대학병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겨우 올해 혼자다님,, 정신과 작년까진 보호자 필수였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올해부턴 풀렸나?? 난 17년도에 혼자 진료 보려니까 안된다고 해서 서러워서 울어버림ㅋㅋㅋㅋ 풀렸으면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그런걸로 뭘 울어요 지금은 괜찮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글을 보고 정부가 내일부터 성인연령 만21세로 바꾼다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인이여서 부럽겠어~~^^ 바꾸면 난 이민 갈꺼야 일본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너한테 나이 2살 줄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얼른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주고싶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두살이면 05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와 근데 새삼 내가 나이를 먹었다는게 실감나네 05도 먼가...어림... 97 98년생들 비웃고 다녔는데 남말할 처지가 아니었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대ㅇ 운전ㅇ 선거ㅇ 납세ㅇ 뭐 다되네 이정도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인들도 그렇고 민짜들이랑 똑같이 납세X 였음 좋겠네용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시간 정병오는 jtbc
8:15 l 조회 1
오늘 기차지연 심하네 2시간 남았는데 9분 지연
8:15 l 조회 1
하... 과거에 쓴 댓글들 정리중인데
8:14 l 조회 4
위고비 1mg 나눠맞기 해본사람 있어?
8:14 l 조회 2
사람들은 왜 평일에 놀면1
8:14 l 조회 5
주간 출근때 5시에 알람맞추는데 쉬는날이면 한 4시57분에눈떠짐1
8:14 l 조회 3
혼자 회전훠궈집 가기vs혼자 쿠우쿠우 가기 4
8:14 l 조회 5
철학책 추천해줄 익들 있니
8:13 l 조회 5
마운자로 맞고 2달만에 요요로 근육 1.5kg 증량5
8:12 l 조회 13
다이어트 163/54~55에서 절대안빠져1
8:11 l 조회 8
인기글 누르는거마다 여시글이네1
8:11 l 조회 12
다이어트익 아침 이정도면 괜찮은거임?1
8:11 l 조회 6
울집고양이 나 몸 컨디션 안좋으면 옆에서잠3
8:11 l 조회 12
성심당 매장 하나만 더 오픈하자.......1
8:11 l 조회 15
내향인들아 혹시 너네도3
8:11 l 조회 16
친구가 10살 연상의 남자랑 만난다는데4
8:09 l 조회 34
맛집 릴스 올리는 사람들 지들이 뮤ㅓ 대단한 일 하는 줄 아는 거 킹벋음1
8:08 l 조회 43
소개팅 끝나고 돈보내야할까6
8:07 l 조회 20
나 싸불당해9
8:06 l 조회 65
카페 알바하면서 느낀건데 사람들 엄청 부지런하다4
8:06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