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하느라 10대 다 보내고 대학 왔는데 학점관리 자격증 스펙 쌓고 부랴부랴 취준하고 취준하고 취준하고 취업하면 20대 끝 매일매일 돈 벌고 일주일의 2/3를 죽고싶다 생각하면서 일 하면 30대 40대 50대 끝
너무 치열하다 차라리 죽는 게 더 평화로울지도
|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
입시하느라 10대 다 보내고 대학 왔는데 학점관리 자격증 스펙 쌓고 부랴부랴 취준하고 취준하고 취준하고 취업하면 20대 끝 매일매일 돈 벌고 일주일의 2/3를 죽고싶다 생각하면서 일 하면 30대 40대 50대 끝 너무 치열하다 차라리 죽는 게 더 평화로울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