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37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3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안 찝찝한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그러고 6시까지 어케 버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아..? 한번도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회사는 80퍼센트가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로 커피 마실거라 양치 안하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치아가 건강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중화장실에서 하는거 뭔가 별로고(역한 냄새 날때도 싫고 남들이랑 같이 서있으면 뻘쭘) 귀찮아서 안 함 원래도 충치가 없어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업직이라 우린 다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개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원래 점심양치 안하는 사람인데 학교다닐땐 친구들이 해서 같이 하고 취준 학원다닐땐 같이다니는 동생이 해서 나도 하고 지금 일다닐땐 그냥 혼자 알아서 습관이 됨ㅋㅋㅋ 근데 사무실 식구중에 두명밖에 양치 안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서 대화할때 숨참음..하 왜 안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가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몇시간뒤에 해야 토를 안해서 호올스같은거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드러워 죽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지금 직원들 바끼기전에 나랑 1명빼고 거의안함 ㅋㅋㅋㅋㅋㅋㅋ 개충격 드러워죽을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명은 치과때매 돈 몇십 쓴다면서 절대안함 1년동안 양치하는꼴을 단한번도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밥먹고 치실에 양치까지 해도 부실한데 양치하는 거 한번 못 보고도 충치 하나도 없는 사람 보고 패배감 ~...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충치보다는 입에서 냄새나는디.. 안찝찝한가
바로뭐먹거나 일있어서 좀 시간 지난후에 하는건 이해하는데 아예 안한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
11:06 l 조회 1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1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
11:06 l 조회 1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11:06 l 조회 1
주식이라는게
11:06 l 조회 5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11:06 l 조회 2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3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1:06 l 조회 5
삼전 2주 샀는데
11:06 l 조회 6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4
일본 축구 개잘하네
11:05 l 조회 5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9
인간은 이악물고 독하게 한다면 안될게 없구나,,,, ㅋㅋㅋ진짜 레전드
11:05 l 조회 11
홍명보 개같다
11:05 l 조회 8
괜찮다 !!! 걱정말자 !!!
11:05 l 조회 6
삼성 계약학과5
11:03 l 조회 18
알바하는데 단골아저씨가 갈수록 친한척하고2
11:03 l 조회 17
지금 솔탑 들어가도될까?1
11:03 l 조회 30
힐 처음 신는데 오전부터 저녁까지 돌아다니는 거 가능할까5
11:03 l 조회 21
뷰티디바이스 금속 알러지 있는 익들은 어떻게 해?
11: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