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3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6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1942862?category=1


[잡담] 나 오늘 쿠팡이츠 쿠폰 야무지게 털어씀ㅋㅋㅋㅋㅋ 구경할사람 | 인스티즈 메가커피 17400>2400원 결제

[잡담] 나 오늘 쿠팡이츠 쿠폰 야무지게 털어씀ㅋㅋㅋㅋㅋ 구경할사람 | 인스티즈반올림피자 16900>0원 결제

[잡담] 나 오늘 쿠팡이츠 쿠폰 야무지게 털어씀ㅋㅋㅋㅋㅋ 구경할사람 | 인스티즈던킨 17400>3699원 결제

[잡담] 나 오늘 쿠팡이츠 쿠폰 야무지게 털어씀ㅋㅋㅋㅋㅋ 구경할사람 | 인스티즈초밥 15200>1200원 결제

[잡담] 나 오늘 쿠팡이츠 쿠폰 야무지게 털어씀ㅋㅋㅋㅋㅋ 구경할사람 | 인스티즈초밥 15000>2000원 결제

[잡담] 나 오늘 쿠팡이츠 쿠폰 야무지게 털어씀ㅋㅋㅋㅋㅋ 구경할사람 | 인스티즈이건 천이백원 들은 초밥ㅎㅎ

야무지게 잘쓴듯!!! 도합 9200원 정도 결제했넹

대표 사진
익인1
한입만 주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뜨케 르렇레..?.!?!?!! 방법이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띤거아녀??? 쿠폰 다 어디서낫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까지인쿠폰 와르르 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근데 오늘까지인걸거야 아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메가커피에서 음료는 아예 주문 안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마감 2분전이기도 했고 음료는 집에 있응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최대금액으로 쿠폰 어케받음?
난 맨날 3천원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가니까 다 최고금액 쿠폰 주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어캐 운이 그렇게좋지,, 난 맨날 이삼천원 나옴 쓰니 혹시 첫주뭉이엿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엄청 가끔시켜 반년에 한번정두
와우도 원래 안했다가 오늘 쿠폰보고 고민하다가 와우 가입함ㅋㅋㅋ 한달뒤에 해지해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쿠팡이츠 진짜 가끔 들어가면 쿠폰 와르르 걸리더라구 ㅋㅋㅋㅋㅋ 고객 잡으려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팡 배민 요기요 땡겨요 다 있긴한데 배달 엄청가끔 시켜서 필요할때 싹 둘러보고 괜찮은 쿠폰 이나 할인 있는곳에서 시켜 그래서 그런가봥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래? 난 다 최대금액이었어서 원래 다 주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와우 맨날 한달하고 안하고 이랬어! 이번에도 쿠폰 금액보고 배달비 아까워서 와우 가입했당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궁까 이거.. 위에것도 선착인건가
난 맨날 최소금액 줘서 한번도 시켜본적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엄청 널널한 시간대에 받았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오랜만에 하면 최대로 걸려! 나도 며질전에 오랜만에 쿠팡와우 해서 메가커피 먹었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이런거하면 기껏해야 2만원이상에 7천원 이러던데 요번껀 되게 괜찮더라구ㅎㅎ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운좋다 최대금액 걸리기힘든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난 5개 다 최대나와서 그냥 뿌리는줄..?
쿠팡이 드디어 미쳤나 생각했는데ㅋㅋㅋ
그나저나 초밥 오랜만에 왕창 먹으니까 넘 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까 몰래 카페랑 초밥 시켯다는 익 아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마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것도 본표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지 신한카드 저 이벤트 왜 안보이지ㅠ
아 끝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2.28이라고 돼있는데 벌써 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래 사용 안 하면 저렇게 큰 금액 쿠폰 와르르 주더라 나도 한동안 안 써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민 쿠팡 요기요 땡겨요 돌아가면서 쓰면
되게 유용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4개다 깔아놓고 쓰긴하는데 와우회원이라 그런지 쿠팡에 손이 많이 가더라고 ㅋㅋㅋㅋㅋ 조절 잘해뷰ㅏ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와우는 항상 필요할때만 가입해서 필요한겊몰아서 시켜! 글고 다시 해지함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어케 돌리는 족족 최대 금액이었던 거임 넘 알뜰하게 잘 먹어서 기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뿌듯^_^ 지금 저 이천원짜리 초밥 오는중인데 기대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하루동안 왤케많이 시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까지라서....아까워서..?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러명이서 먹은거야??? 신기하고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자는 친구집 보내줬고 도넛은 데이트중에 받아먹었고 초밥은 내가 먹고 메가는 냉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아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이벤트가 오늘까진데 오늘발견함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enfp인데 이해가 안될때가 많다…ㅎㅎ
23:10 l 조회 1
난 듬직한 여자가 좋더라1
23:09 l 조회 12
쿠팡 알바 첨 갈 때
23:09 l 조회 2
예쁜익들 왜 인플루언서 안해?
23:09 l 조회 9
언니 나 모르노 5
23:07 l 조회 24
너무 예민해서 일상생활 불가한 사람 있음? 2
23:07 l 조회 11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맛집 알려주라!
23:07 l 조회 3
야~ 기분좋다
23:07 l 조회 23
남친 객관적으로 나랑 외모차이 많이 나는데 개사랑함6
23:06 l 조회 40
식대 주는 직장 다니는 익들아 너네 식대 얼마받음?7
23:06 l 조회 37
낼 도로주행 본다아ㅏ1
23:06 l 조회 5
짝사랑하던 사람을 10년만에 만났는데 트젠이되었다1
23:06 l 조회 26 l 추천 1
롤전적 염탐 상대가 알스있어??2
23:06 l 조회 8
꼴에 지도 뭔가 내가 불쌍한지
23:06 l 조회 8
이 애니 알아? 너무 무서워3
23:06 l 조회 79
우리 무리끼리 있다가2
23:05 l 조회 7
이재명 지지율 30퍼대까지 떨어지면 일베 드립같은거 인스타 스토리에 자유롭게 올려도 되는 시대가 올듯3
23:05 l 조회 17
남자 때뭄애 죽고싶어 왜 아러지 진짜 5
23:05 l 조회 26
엥 나 컴으로 인티 오래햇는데 오늘 알림소리 첨 들엌ㅋㅋㅋㅋㅋㅋㅋ
23:05 l 조회 7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1
23:05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