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4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나는 쫄보라 다가가서 정신차리라거나

여기있지말고 어디앉아계시라거나 그런건 못 하고

그냥 사진찍어서 112에 신고하고 

가만 기다리다가 도착하는거 보고 내 볼일 보러 갔거든

그 때 어떤 여성분은 길바닥에 있는 분한테

정신차리시라 여기차다 등등 자리이동시켰음.

무튼 112신고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5분사이에 사람들이 수없이 많이 지나가는데

참 다들 그냥 지나치더라

그리고 어떤 아저씨는 지가 신고하면될걸

나한테 왜 방치하냐고 119에 신고라도 하라고 한소리하고감

참.. 여러가지 생각이 들더라

나라면 내 가족이 그랬다면 사람들이 얼마나 원망스러웠을까

왜 저사람은 나한테 잔소리일까 본인이하지 그럴거면

등등등

다이소에서 물건고르고 있는데

112연계로 구급차가고 있는데 어떤 상황이냐고

전화오더라고 물건사고 나오니까 구급차와있고...

적극적으로 했어야했나 싶다가도

괜히 싶어서 적극적으로 못 하겠더라

그 여성분이 대단하다고 느껴지고

대표 사진
익인1
난 자랑은 아니지만 차추락사고 보고 119연락한적 있음. 학교 버스안이어서 내리진 못했지만 다음날 지역뉴스에 뜨더라;다행히 사망자 없다는것에 안도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신고덕분에 대처가 빨랐나보다
참 다행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
0:01 l 조회 1
올영 세일 또 언제해?
0:01 l 조회 1
모레 7월이야??
0:01 l 조회 1
가벼운 접촉사고 그냥 넘어갔는데 뭔가 계속 찝찝해
0:01 l 조회 1
근데 잘생기든 이쁜데 모솔이면 괜찮지않나
0:01 l 조회 3
160/50인데 뱃살 1도 없을수가 있나
0:00 l 조회 5
아까 마라탕이랑 곱창 둘다 시켰는데 곱창만 먹었어
0:00 l 조회 3
매몰 쌍수하면 눈 비빌때 아픈거 정상이야??1
06.28 23:59 l 조회 4
여름 되니까 지성됨 얼굴 개번들번들
06.28 23:59 l 조회 6
어학연수 갔을때
06.28 23:59 l 조회 5
공시 초시생들 지금 뭔 공부해???2
06.28 23:59 l 조회 6
고딩인데 우리학교 운동장에 담배꽁초 있는거 신기함......2
06.28 23:59 l 조회 8
워홀 가본 익들아 이불 가져가는 거 ㄹㅇ 짐이야...?2
06.28 23:59 l 조회 8
아니 남자 어디서만나 ?
06.28 23:59 l 조회 7
하 인스타 지울까
06.28 23:59 l 조회 9
다낭성익 또 생리 안 해서 낼 병원가야지 했는데 오늘 터짐 할렐루야....2
06.28 23:59 l 조회 5
동안인사람들아 비법좀11
06.28 23:58 l 조회 22
기립성 저혈압으로 쓰러져서 얼굴에 멍들고 얼굴 찢어짐 ㅠ 1
06.28 23:58 l 조회 12
32~33살쯤 결혼하려면 지금부터 열심히 찾아다녀야할땐가? 28살이야....2
06.28 23:58 l 조회 20
친구가 영국은 악마 그 자체인 국가라고 여행 절대 안갈거라는데 이해돼?3
06.28 23: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