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관사주
편인다자 편인 인성 〈〈 많은 여자
편인많으면 독립하는게 낫고
특히 엄마랑 사이안좋음
무관사주는 남자도 안꼬임
그리고 직장운도 안좋고 본인이 잘 안맞아하고
집단주의 한국에서 버티기 힘든사주임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무관사주 편인다자 편인 인성 〈〈 많은 여자 편인많으면 독립하는게 낫고 특히 엄마랑 사이안좋음 무관사주는 남자도 안꼬임 그리고 직장운도 안좋고 본인이 잘 안맞아하고 집단주의 한국에서 버티기 힘든사주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