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나 에타 봐도 오티 때 시간표 짜는 거 선배들이 알려줄 거라고 하는데 24일 수강신청이고 25일 ot야.. 혼자 열심히 찾아보곤 있는데 정보가 없으니까 너무 힘든데 어떡하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