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4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9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요즘 주문중에 반이 핫치즈다!!!! 치킨집에서 일하는거 같단말이다
대표 사진
익인1
후라이드가 짱맛이던데 다들 후라이드 시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이순살도 햄버거주문에 맨날 껴있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그게 그렇게 맛있어? 인티에 종종 올라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유명해지진지도 모름… 죽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인티 초록글 올라온거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대체 누가 시작한거야 이몰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마정도로 매워???
먹어보구싶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천소스랑 양념소스 비율에 따라 다른데 반반정도 넣거든 사천소스가 개맵긴해서 맵찔이들은 못먹을맵기? 불닭보단 안맵고.. 신라면보단 매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방에서도 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야 너는 맘터 일반 양넘치킨어때..? 나는 이거 맛없어서ㅠ진짜 충격먹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안먹어봤어… 근데 양념소스 별로 안좋아해 노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맘터 젤 맛있는 메뉴 추천 좀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이버거 질린다? 할라피뇨통살버거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시그니처불고기버거두 맛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꺅 땡큐 내일은 이 두개가 주문 많이 들어올듯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출근안한다 푸하하 많이들 시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싸이빼고도 다 맛있어서 하나하나 도장깨기하면서 먹어봐야해.. 맛있어서 알바들어온사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귀엽닼ㅋㅋㅋㅋ 난 불싸이버거만 먹었거든ㅋㅋㅋㅋㅋ 새로운 것도 도전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매운거좋아하면 불불불 먹어봐 개개개개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와 그래? 나중에 도전! 근데 매운김떡만은 왜 사라졌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매콤김떡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엉엉 저번에 시킬때 없더라고 ... 사라진게 아닌가?!! 그럼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헐 땡큐! 곧 쓰니픽 시켜먹어야징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너무 공감...
바쁜데 핫치즈 들어오면 눈물만 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핫치즈 연속 5개 들어왔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체다치즈맛 많이 나? 체다치즈 별로 안좋아하는데 슈프림치킨 좋아해서 이것도 먹어보고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치즈소스 뿌려!!! 그거 시르면 안뿌려달라하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그래야겠다 고마웡 알바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슈프림보다 훨 매콤한 편이라 그게 중화라도 해쥼 있는 부분이 낫더라 그리고 밥 필수!! 참고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그거 안들어가면 개매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갑자기 확 먹고싶어짐 .. 그럼 일단 기본으로 도전해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낼 시키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오늘 후라이드 순살 먹었당 ㅎㅎ 근데 이거 점바점 심하더라ㅜㅜ 우리 동네 ㄹㅇ 개바삭하고 개맛도린데 휴무라 다른 지점에서 시켰는데 튀김 옷 두껍고 너무 별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오늘 우리지점 순살 가족이 포장해갔는데 맛없다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낼 시켜머거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맘터치킨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맛있어 맘터 치킨 ㅜ ㅋㅋㅋㅋㅋㅋㅋ나만 먹던 것 같았는데 어느새 유명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매콤이 아니라 매매매매매매매운김떡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맘터치킨은 치파오가 짱인데...
근데 사라지고 강정만 남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맘터알바 4년했었는데 핫치즈싸이순살 짱맛이더라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새우버거 젤쥬아ㅋㅋ케이준소스맛 미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마나 맛있는거야
오늘 점심은 핫치즈 먹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나만아니면돼애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야 그럼 그거 말고 맛있는 맘터 치킨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치즈뿌치만 머거 짱맛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없어진거 같어 내 주변 매장 3개에도 치즈뿌치가 메뉴에 없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살은 없구 뼈만 있을걸?? 아마두.. 우리매장은 그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맥스랑 차이 얼마나 나는지 알려줄 수 있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배보다 좀덜되는데 3분의2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여자 2면이서 먹으면 맥스 먹는거보다 그냥이 더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여자둘이면 맥스는 좀 많을거야 근데 남자 한명 순살 먹으러오는 사람들 개많아 대식좌면 맥스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여자두명이서는 맥스먹는거 본적 없긴해..ㅋㅋ차라리 사이드나 햄버거를 시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알겟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후라이드도 마싯던뎅~오늘 퇴근길에 포장해가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자극적인맛이야.. 그런거 좋아하면 시켜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엄청 들어오더라 입소문탔나보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그거 유명해지기 전부터 먹었는데 요새 닭 너무 커져서 안 시켜먹름ㅜ... 전처럼 작은 게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너무 싫어 커진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혹쉬 맘터에 치즈감자..? 위에 올라가는 그 꾸덕한 치즈 싫어하면 ,,,,별루겠지,,,? 같은 치즈맞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거맞아!! 싸이버거랑 같은 소스+치즈소스 두개들어가는데 싫으면 빼달라해두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햄버거 만드는게 더 귀찮아 아님 망터싸이순살이 더 귀찮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란물입히고 밀가루까지 발라서 튀겨야하기때문에 압도적으로 굉장히 귀찮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순살 기본이 넘 조아 바삭바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조금만 더 매웠으면 싶은데 아쉬움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난 양념소스 아예 빼고먹음… 극강의매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
23:25 l 조회 1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
23:25 l 조회 1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1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
23:25 l 조회 1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23:25 l 조회 3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7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
23:24 l 조회 5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
23:24 l 조회 9
누워서 노트북 하는 최적의 자세 없겟지
23:24 l 조회 5
이거 조현병이었을까?4
23:24 l 조회 8
내일 알리오올리오 해먹어야지
23:24 l 조회 4
155 42->45 많이쪄보이나?1
23:24 l 조회 9
결혼 준비 하는데 얼마나 걸려..??2
23:24 l 조회 10
아 근데 날씨 진짜 살만하다
23:24 l 조회 4
모기때문에 잠들기무섭다 어제 7방물림1
23:23 l 조회 6
사람들 생각보다 남 패션에 신경 안쓴다고 생각했는데
23:23 l 조회 12
동생이 열나서 계속 수건 갈아주는데2
23:23 l 조회 12
10시 마감인디 지금 퇴근함 ㄹㅈㄷ1
23:23 l 조회 13
동성(女) 사랑 한국과 북미 차이- 헤테로에게 고백 시 1
23:23 l 조회 9
아 엄마 변기물 안 내리는거 진짜 짜증난다1
23:2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