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나고 동남아로 갈려고 고민중인데 넘 과소비인것같기도 하고...사실 올해 수능 현역으로 보고 일본 갔다왔는데 대학 떨어져서 스스로 한심하다고 느꼈거든 그래서 재수 끝나는 기념~이런 느낌으로 갔다올까 하는데 넘 과소비일려나?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수능 끝나고 동남아로 갈려고 고민중인데 넘 과소비인것같기도 하고...사실 올해 수능 현역으로 보고 일본 갔다왔는데 대학 떨어져서 스스로 한심하다고 느꼈거든 그래서 재수 끝나는 기념~이런 느낌으로 갔다올까 하는데 넘 과소비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