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단발에 두 달 됐는데
아래쪽이 많이 안무거워보였으면 좋겠다 말씀드리고 했었는데 숱을 더 쳐야 한건지 레이어드를 더 해야 한건지
그냥 코카스파니엘 돼서ㅠㅠㅠㅠㅠ 지금은 조금 풀려서 괜찮긴 한데,,,
이 상태에서 커트 어떻게 못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중단발에 두 달 됐는데 아래쪽이 많이 안무거워보였으면 좋겠다 말씀드리고 했었는데 숱을 더 쳐야 한건지 레이어드를 더 해야 한건지 그냥 코카스파니엘 돼서ㅠㅠㅠㅠㅠ 지금은 조금 풀려서 괜찮긴 한데,,, 이 상태에서 커트 어떻게 못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