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6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전애인이랑은 1년 반을 만났어 나랑은 거의 3년 째 만나는 중이고

애인이 나 만나고 6개월 까진 전애인한테 연락이 오면 흔들릴 수도 있을 거 같았다

기억미화 때문인지; 작정하고 흔들면 전애인한테 갈 수도 있는 마음으로 날 만났는데 

만난지 6개월 뒤부터 그런 마음은 사라지고 나란 사람을 완전히 받아드리면서

내가 더 좋아졌다고 했거든? 지금은 전애인이랑 헤어진지 4년이란 시간이 흘렀는데

애인이 성인이 되고 제대로 된 찐사랑을 한게 전연애라는 걸 잘 알아서 그런지

좀 신경이 쓰이더라고 근데 이제 나랑 만난 시간이 길고 전애인은 이제 기억도 잘 안난다 하면서 그러는데  나 이제 신경 덜 써도 되나..? 

대표 사진
둥이1
저런 말은 왜하는거지 그냥 못잊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랑 한번 헤어진 적이 있었는데 엄청 오열하면서 무릎 꿇고 빌었어
그렇게 붙잡아 본 사람이 내가 처음이래
전연애엔 전애인이 3번 정도 붙잡았는데 안 잡혔고..
이거 진심이야?ㅠ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 나도 누구 사귀면 잡아본거 이렇게 좋아한거 다 처음이라고 하기는 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내가 전연애를 어떻게 했는지 주변인들한테도 다 듣고해서
아는 상황이라 믿음이 가긴했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쿠나 ㅋㅋㅋ 진심이냐고 물어봐서 답했는데 뭐 이러면 왜 질문했는지
모르게ㅛ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남들이 봤을 땐 어떤가해서 알면서도
다른 사람들도 나랑 같은 상황이 있을까? 해서 ...
괜한 질문을 했나 ..? 정리할 겸 글도 써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저런 말 왜 하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한번 헤어졌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진지한 대화를 한 적이 있어
내가 어떤 마음으로 날 만낫는지 솔직하게 다 얘기해달라했어
답변이 맘에 안들면 확실하게 정리할 수 잇을 거 같아서
난 헤어지는 김에 속마음 다 듣고 싶어서 얘기 해달라고 한거고
저 대화 내용 말고도 나를 생각하는 마음이 진심이 느껴져서 다시 만나게 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아..그럼 괜찮네 쓰니야 행복한 연애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남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닝아닝 여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답변 고마워 행복한 연애 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마인드가 건강하네 그사람
숨길 수도 있는 건데 너를 믿으니 그런 말을 할 수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졌었던 적이 한번 있는데 그때 날 어떠한 마음으로 만낫는지
궁금해서 솔직하게 다 얘기해달라고 했었어 그래서 저런 말이 나오게 된거고
지금은 기억도 잘 안나고 나타나도 전혀 흔들리지도 아무런 감정도 안 든대
누굴 간절하게 잡아본 적이 첨이라고 다시 만나게 되면 결혼은 나랑 하겠다 하면서 나이도 있고 해서 결혼 얘기가 조금씩 나오고 있는데
저말 진심인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진심처럼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심이지 의심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고마워 ㅎㅎㅎ!!! 재회하고 나서도 진심인거 알지만
헤어지기 전 상처 받앗던 것들 때문에 깊은 생각에 빠질 때가
있는데 좀 정리 되는 거 같아 물론 지금은 예전 보단표현도 늘고 잘해주고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3년을 만났는데 지금 그렇게 잘해주는 거면 찐사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재회한지 얼마 되진 않았는데 그 전엔 좀 막대하는게 없지 않아 있긴했엉 헿.. 그래도 지금 잘해주고 믿음 주니까 믿고 잘 만나봐야지!!! 답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잘만나봐 그래도 쓰니 애인이 솔직한 사람같다 괜찮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고마워!!! 잘 만나볼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둥아 혹시 잘 만나구 읶어..?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이제 4년차야!! 여전히 많이 싸우고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올라오긴 하는데 또 지나면 좋고해서 ㅎㅎ
둥이는 지금 연애가 힘들어?ㅠㅠㅠ

9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 ㅎㅎ 나는 3년 반 만나고 헤어진지 두달 정도 됐거든 헤붙도 많이 하고 첫연애라 미련이 많이 남아서 서치하다가 본 거 같아 .. ㅎㅎ 잘 만나고 있다니 너무 부럽다
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빨리 정리한게 오히려 나을 수도 있어ㅠㅠ 난 약간 정때문에 헤어지고 싶은 순간이 와도 못헤어지고 있는거라 나도 지금 첫연애인데
한번 헤어질 뻔한 적있다고 적혀있었잖아 그때헤어질 걸 후회한 적도 많어 ㅋㅋㅋ 기회오면 헤어지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 너무 힘들어하지마 더 좋은 사람 나타날거야!!!

9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ㅎㅎ 나는 전애인 사이에서 이런저런 일도 많고 했어서.. 아직 새 사람 만날 준비도 안 되어 있구 좀 포기하기가 힘든 거 같아 아직은 .. 둥아 그래도 따뜻한 말 해줘서 정말 고마워!
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꼭 좋은 사람 만나서 행복한 일만 가득해!! !! 잘 이겨내보자ㅎㅎ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30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
2:53 l 조회 17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14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2
2:47 l 조회 37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19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2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47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36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72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1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7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18
1:59 l 조회 70
보고싶다1
1:58 l 조회 41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19
1:48 l 조회 480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5
1:46 l 조회 32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2
1:45 l 조회 35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39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1
1:41 l 조회 44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12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