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6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2월 8일 12시 50분~1시 사이에 난 포터 우측 후미와 우리차 좌측 전방 충돌 사고야

[잡담] 차대차 교통사고 상대방이 인정 안하는데 어떡해야해? | 인스티즈


1. 삼거리 도로에서 좌회전 방향으로 진행 중 발생

2. 상대차량은 1차선 좌회전, 우리차는 2차선 좌회전 중 상대차량이 좌회전하면서 1차선에서 2차선으로 바로 진입하면서 사고가 났어

3. 사고 당시 우리측에서 경고성 클락션도 울림

4. 충돌 후 상대차량이 일시정지 후 출발

5. 상대 차량 뒤따라가서 차량 정지 유도

6. 사고 당시

    상대 입장 : 본인 차에는 흔적 없다, 내가 그랬다는 증거 있냐, 다른 차랑 사고나고 덮어 씌우는거 아니냐며 우리에게 보험사 및 경찰 신고 요청

    보험사 직원과 경찰 의견에 무조건 따르겠다함

   우리 입장 : 우리가 미쳤다고 차가 이렇게 됐는데 도로에 차를 끌고 나왔겠냐, 주변 다른 차량들도 클락션 울리고 비상 깜빡이 다 켰는데 몰랐다는게 말이되냐

7. 경찰에 사건 접수 되었고, 대물 접수는 해주겠으나 대인은 해주지 않겠다 이정도 사고로 병원가면 나도 쇼크로 쓰러졌다고 입원하겠다 하며 으름장

8. 2월 10일 상대측 보험사에서 운전자가 사고 인정 못하겠다고 하니 사고 당시 영상 확보하라고 연락 옴


블랙박스는 우리차는 전원 오프 상태, 상대 차량은 미장착이라 따로 영상이 없고,

상대 차량에 손상된 흔적은 경찰, 상대측과 우리측 보험사 모두가 인지한 상태야

해당 도로에 CCTV가 있기는 한데 사고 장면이 촬영되었는지는 확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사진은 우리차 촬영한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사고 현장 영상없으면 아무것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도로 cctv 확인해봐 블박 하… 왜 오프해놨어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근에 다른 차량 이용중이었고 블박 상시촬영 때문에 방전될 수도 있다 그래서ㅠㅠ
출발할 때 전원 연결했어야 하는데 깜빡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블박이 하필이면 꺼져있었어????
ㅠㅠㅠ 아니 교차로 cctv도 확인이 안되는거야?
교차로에서 차선 변경에 방향 지시등도 안켰다면 거의 100:0 나올거같은데
거기다가 클락션도 울렸고...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차로 CCTV는 영상 요청한 상태야
우리측 보험사에 요청할 건 따로 없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쎄 교통사고사실확인서 말고는 ...
교차로 cctv 제발 잘 나왔으면 좋겠다 정확하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ㅜㅜ 알려줘서 고마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물은 되는데 대인은 안된다는 것도 웃긴다
저정도면 어느정도 목에 무리왔을거같은데 병원 꼭 가고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디워시 250ml에 6만원 가격어때?
16:58 l 조회 2
가끔 호르몬이 신기해
16:58 l 조회 5
별로 안 친한 듯 친한... 사촌언니 아들이 너무 귀여워
16:58 l 조회 2
러쉬 배쓰밤도 러쉬 특유의향 나? 아님 색상만 예쁜건가
16:58 l 조회 2
얘들아 발렛맡겻는데 기사가 보도위에주차해놔서 과태료날라왔는데 ㅠ
16:58 l 조회 10
구구절절 명문이라는 하닉 종토방 장문.jpg
16:58 l 조회 17
우리엄마 그동안 가식이었나봐 공무원시험 못봤다니까 표정 싹 바뀜1
16:58 l 조회 12
대학생인데 평생 캥거루하고싶다1
16:58 l 조회 4
한국공항공사 최종결과 떴어?
16:58 l 조회 4
근데 임신 모르고 술담배 영향있어?3
16:57 l 조회 10
뿌링클 머거야지
16:57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급여받는은행으로 할까 많이 사용하는 카드 은행으로 할까 ㅠ2
16:57 l 조회 10
투신 자살한 사람을 봤어(트라우마)4
16:57 l 조회 30
집들이 음식 추천좀!
16:57 l 조회 5
두찜 메뉴 추천해줭6
16:57 l 조회 16
왜 꼭 급할때 이런일이
16:57 l 조회 10
조ㅅ소인데 회식할 때 건배가 개웃겼음ㅋㅋㅋㅋ5
16:56 l 조회 14
휴대폰 중독인데 밀리의 서재 까니까2
16:56 l 조회 26
친구가 좀 이기적인 기회주의자면 정 떨어질 것 같아??3
16:56 l 조회 18
할아버지 장애인 활동지원사 분 점심값
16: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