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에서 배 아프면 답도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부근 역에서 내려야만 하는 그 압박감......
가는 내내 애국가 부르는 여자가 되......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버스에서 배 아프면 답도 없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부근 역에서 내려야만 하는 그 압박감...... 가는 내내 애국가 부르는 여자가 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