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는 경우 별로 없지 않아? 나이가 또래고 학생, 취준중이면 꽤봤는데나이차 나거나 소득차 나거나 등등 다른 경우엔 별로 본적없는거 같음
하는거 자체는 ㄱㅊ다 생각하는데 하게되면 너무 계산적이게 될거같달까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는 경우 별로 없지 않아? 나이가 또래고 학생, 취준중이면 꽤봤는데나이차 나거나 소득차 나거나 등등 다른 경우엔 별로 본적없는거 같음 하는거 자체는 ㄱㅊ다 생각하는데 하게되면 너무 계산적이게 될거같달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