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6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는 경우 별로 없지 않아? 나이가 또래고 학생, 취준중이면 꽤봤는데 
나이차 나거나 소득차 나거나 등등 다른 경우엔 별로 본적없는거 같음 
하는거 자체는 ㄱㅊ다 생각하는데 하게되면 너무 계산적이게 될거같달까 
대표 사진
둥이1
진심 주변에서 하는 경우 한 번도 못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학생 취준이여도 난 못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대학생 때 딱 한명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디 데통안하는애들이 더 계산적이던데 어캐 몇대몇으로 썼는지다암? 데통은 걍 넣고끝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짜칠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데통이 더 계산적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짜친다고는 생각 안들고 내가
하게되면 오히려 계산적으로 될거
같단 말이었어 사소한 지출에 있어서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예못보긴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몇번봤는데 다들 만족하면서 하던데 오히려 무지성으로 욕하는게 넷사세같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
21:32 l 조회 11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6
21:31 l 조회 9
넌 나에게
21:26 l 조회 10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16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31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5
21:19 l 조회 24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3
21:12 l 조회 46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1
21:09 l 조회 40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34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6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6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14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17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1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29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7
20:52 l 조회 61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29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2
20:47 l 조회 51
카풀1
20:46 l 조회 12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1
20:41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