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 많이 공부를 못해서ㅜㅜㅠ 일단 2/15은 접수해놨구
한국어시험이 3/15인데 한국어 5월은 너무 늦구
3/9까지 토익을 볼까말까 고민중이야ㅜ 760점에서 800-850목표로 하고있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직장인이라 많이 공부를 못해서ㅜㅜㅠ 일단 2/15은 접수해놨구 한국어시험이 3/15인데 한국어 5월은 너무 늦구 3/9까지 토익을 볼까말까 고민중이야ㅜ 760점에서 800-850목표로 하고있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