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8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실 아직 신혼이야 결혼 3개월 됐고

아직 연애하는 기분이고
남편이 너무 좋아서 내가 힘든거같아
잘 토라지게되고 강아지 분리불안마냥 계속 같이있고싶고
원래 이전연애 + 나라는인간 특성 자체는 독립적이었거든

나중에 애기낳고 몸이 힘들어지면 좀 사그라들려나..
전우야 같이 힘내자 이런 시기가 오면 내가 좀 덜 의존적인 될까 싶다
대표 사진
둥이1
연애를 짧게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2년 4개월하고 작년에 결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 신기하네 좀 안정되면 애기 가져 지금 상태에서 출산하면 안돼 모두가 다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 짧게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2년4개월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렇게 길게 한건 아니네 애기는 좀 안정되면 가지고 각자따로 살다가 결혼해서 같이 사니까 거기에 도파민 터지는데 그게 너무 과다해서 그런거 일지도 그냥 냅두면 됨
나도 남편이 가끔그러는데 그냥 생각빼고 몸을 거기다 맡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4년 연애하고 결혼 1년 5개월차데 솔직히 명절, 시댁부모님 생신, 어버이날 빼곤 딱히.. 결혼한 느낌 보단 연애하는 느낌이 강함 애가 없어서 그런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9년만나고 허니문베이비육아중인 4년차인데 아게 낳고 수술실에서 나와서 입원실에 있는데 진짜 가족이구나 싶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맨날 내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더 사과하고 미안해하고
22:38 l 조회 1
istp 이성적 호감같아보여 아님 그냥 친해지고싶은거 같아?
22:36 l 조회 8
이별 다들 너무 보고싶을땐 어떻게 이겨내 ...
22:36 l 조회 7
익들 기준에 바람이다 아니다 말해주라 1
22:35 l 조회 6
새로 썸타거나 연애하면서 전애인 친구추가 할수도 있어?1
22:34 l 조회 4
나 놀리는걸까??
22:32 l 조회 18
원래 여익들 데이트할 때 돈내는거 별로 안좋아함?5
22:31 l 조회 23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1
22:25 l 조회 20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4
22:24 l 조회 26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3
22:24 l 조회 46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5
22:12 l 조회 48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2
22:11 l 조회 23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21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81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10
21:58 l 조회 60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52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9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5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2
21:48 l 조회 40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