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9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5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그냥 그 시간에 취준이나 할걸.. 6개월 시간만 날려버림 

하.. 근데 이미 지나간 일 후회해서 뭐하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왜?,,,,, 국취제 말하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표있어서 들었던건데 의미가 없어져서.. 그때 공고를 하나 더 봤으면 취업했었을텐데 ㅠㅠ
지금 공고가 더 안 올라와서 더 후회로 남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인생 원래 그런법이지
나도 인생 바꾼 '그거 하지 말걸' 한 세개쯤 되는데 그냥 살음 내 선택의 결과지~
힘내서 알을 트고 나오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언젠가 써먹을 일이 있을거야~ 너무 걱정하지 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내배카로 취업했는데 직무 안 맞는거 같아도ㅠ걍 다니는중 요즘 일자리 너무 없어서 이직도 안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직무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법률 사무원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업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쪼끄만한데라 파산 송무 다 하는데 업무 많은 편이야...그거대비 월급은 적고 원래 캐드했었는데 월급 많이 줄어들었어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눈 때려친거 후회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유 물어봐도 될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간아깝고 그 시간에 걍 취준하는게 나을것같아서 때려쳤는데 걍 수료하는게 나았던거같음 ㅋㅋㅋ 그 과정끝날때까지 취업못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 또 몰라 나 그때 배운걸로 보조 스펙 쌓아서 더 취업잘되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난 해당 직무로 일하다가 대학교 진학하기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때 딴거 후회했는데
그 자격증으로 지금 공공기관 취직했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무것도 안한것보단 좋은거니까 긍정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IT쪽 과정 배운건데 기회가 있을까 싶음.. 상담 믿고 배운건데 상담과 다르길래 과정 내내 어렵긴 엄청 어렵고 우울하고, 그만둘까 생각들어서 울면서 과정포기하겠다고 했었는데..포기했어야했다고 생각이 자꾸드네
이제와서 후회한다고 뭐가 달라질까 나 자신.. 떼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교육받으면서 취준동시에 하던데 그래서 교육받다가 도중에 취업됐다면서 나사는 사람도 몇 있었슴 취업자리가 기약이 없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다 후회지.. 나는 오히려 취업할거라고 교육듣는거 두번이나 신청했다가 면접일정 안맞아서 취업집중했는데 그렇게 일년이 흘렀어..
그때 조급하게 생각 안하고 교육 들었으면 지금쯤 스펙하나가 생긴게 아닐까..이제와서 들으면 6개월 버려진다고 생각하니까 또 도전 못하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배워서 안 좋은건 없다고 생각함ㅜ
내 주변에 IT 국비 교육받아서 취업한 사람들 많은데 IT쪽이 특히나 배울 때.. 어려워서 중도에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더라구...
하나의 양분을 쌓는다고 생각하고 마무리는 잘 지어봐.. 후회해도 지금 달라지는건 없으니까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무슨 노래 듣는중이야
14:57 l 조회 1
아이폰 17e 핑크 광각ㄷ돼??
14:57 l 조회 1
전자렌지에 돌린 냉동만두야 말로 아이스크림튀김이 아닐까
14:57 l 조회 2
98 94 결혼하는데 (내년에) 빨리하는편임??
14:57 l 조회 4
알바 교대 몇 분 전에 오는 게 매너라고 생각해?
14:56 l 조회 2
20키로뺏는데 오히려 가슴컵이 더 커질수잇어?2
14:56 l 조회 10
주식 처음 질문!1
14:56 l 조회 10
아 블리치 예매 오픈 기다리다 숨 넘어가겠네
14:55 l 조회 2
나 슽체형같아? 6
14:55 l 조회 13
근데 진짜 다이어트는 체성분을 봐야함...2
14:55 l 조회 9
본인표출알바 스케쥴근무를 한달전에 말햇는데 안된다는게 정상이라고?
14:55 l 조회 16
사회생활 팁좀주라2
14:54 l 조회 13
챗지피티 기록 만천하에 공개할수잇어?14
14:54 l 조회 23
위고비/마운자로 없이 쌩으로 다이어트 해서 5.5키로 뺐다4
14:54 l 조회 18
결혼식이 두시면 밥은 어떻게 해? 1
14:53 l 조회 15
갠톡 안 읽으면서 단톡 보내는 거 ㄹㅇ 뭐지
14:53 l 조회 12
생리 끝나면 헬스장 등록하고 리프팅 받아야지..
14:53 l 조회 4
우리 강아지 데리고 산책 나가면 항상 어떤 강아지 주인이 "히익 ~엄청컸네”이러심... 2
14:53 l 조회 22
유니클로 탈의실 신발 벗어야되지?2
14:52 l 조회 13
생리 주기에는 원래 얼굴도 붓고 살도 안 빠지지? 2
14:5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