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498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모솔익인데
썸타는 상대가 나를 엄청 좋아하는게 느껴지거든
나는 상대한테 정말 작은 호감뿐인데
만나봐도 될까??
같이 있을때 즐겁거나 하지는 않아..
대표 사진
둥이1
상대한테 못할짓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사귀는 거 말고 조금 더 지내 보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절대 사귀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런만남 말로가 너무 안좋아
괜한 시간 낭비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상대방에 대한 예의 이런거 없어도
너가 손해야
저런 만남은 끝이 너무너무 안좋아 너 분명 스트레스받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본인 스스로를 알기위해서 사겨볼 수도 있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안즐거우면 만나지마 너한테도 안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생각해보면 나 같기는 싫고 남주기는 아까운것 같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걍 갖지말어........... 나중에 정들면 헤어지기 더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상대 생각해서 만나지 말라는게 아니라
시간낭비임 그래서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몇살인데 모솔이라는거야? 30 넘었으면 경험삼아 아무나 만나보라해도될것같은데 20대면 걍 시간낭비 ㄴ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
0:01 l 조회 1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06.28 23:59 l 조회 1
Istp가 스며드는 사랑을 하기도 해?
06.28 23:58 l 조회 6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1
06.28 23:56 l 조회 11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
06.28 23:56 l 조회 8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2
06.28 23:56 l 조회 17
주선자 껴있으면 소개팅 애프터하고 깔때 어떻게 해? 1
06.28 23:55 l 조회 9
연애중 오후7시에 마지막 답장오고 답이 없어 연락텀 긴거지?
06.28 23:54 l 조회 9
잇팁은 먼저 연락 안끊어? 5
06.28 23:52 l 조회 21
짝남오히려 답장이제일 빠름..
06.28 23:52 l 조회 8
너무 서운한데 내가 예민한건가?2
06.28 23:49 l 조회 19
결혼할때 여자집안이 외모보다 중요하다는데 내친구보면 모르겠음ㅋㅋㅋ14
06.28 23:43 l 조회 69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의 말투를 옮아서 너네한테 그대로 쓰는거 어때? 1
06.28 23:42 l 조회 25
잠수타는거 납득 가능? 😵‍💫😵‍💫 4
06.28 23:42 l 조회 24
애인 인스타 안 하는데 애인 친구들이랑 맞팔 1
06.28 23:42 l 조회 8
여기에 글쓰는애들은 상황판단을 해달라는게 아냐1
06.28 23:42 l 조회 21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서는 뭐 그렇게 많이 안따짐
06.28 23:38 l 조회 28
어떡하지 나랑 연락하는 사람 큰일 난 거 아닐까?3
06.28 23:37 l 조회 49
애인이 에어팟 분실했는데 멍빡쳐
06.28 23:35 l 조회 14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44
06.28 23:34 l 조회 170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