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55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야구 삼성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또 불면증 도짐 ㅋㅋ... 1년만에 백수 탈출인데 벌써부터 스트레슨가봄 일 다닐때도 스트레스 때문에 불면증 오졌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 자기전에 담날 시달릴 생각하면 넘 스트레스라 잠 못잠 휴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말이 이러고 출근하면 개피곤하단 말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뭐야 너도?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담달부터 출근해? 걱정돼 미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의 이번달 중반말 정도 예정인데 지금 혓바늘남 자꾸 잠 설치고 첫직장이라고 스트레스받아서 잠도 못자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에바 혓바늘 진짜 거슬리고 아픈데 첫직장이구나 개떨리겠다... 벌써부터 스트레스 받으면 어쩌잔 거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에서 일을 덩구녕같이 처리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하나 다 물어봐야지 알려주는데 안 물어봐도 알려줘야할 걸 내가 다 물어봐야하니까 답답해서 미치겠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나 그런거 개싫어... 같이 일할거자나요... 좀 미리미리 알려달라구 ㅠㅜㅜㅜㅜㅜㅠㅠㅠ 나 24일에 잠깐 가서 일하는 건 아니고 배우기로 했는데 일부러 바쁜 날 부름 ㅋㅋ... 씨 그거 수당 주지도 않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수당 주지도 않을거면서 부르는거 짱싫어.... 우린 급한 자리인데도 지금 일을 이렇게 한가히 하고 계신다... 어쩌잔건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하 얘기하니까 갑자기 배 아프다... 퇴사 말리네... 나는 전직장 재취업이야 지원하고 싶은 곳도 없구 조건도 여기가 괜찮아서 이번에 직원 그만둔다길래 연락와서 하겠다고 한건데 뭔가 급후회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헐 다녔던 직장을?! 진짜 제대로 불면증 올만했네..................... 나는 지금 연봉 협상때문에 기다리고있거든 좀 꽤 많이 기다려달래서 지금 2주째 기다리는중 휴가라고 생각하고 지금을 즐길려고 ㅠㅠ 향후 몇년은 못즐길테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돈이라도 마니 주면 조켄네...^^ 진짜 놀 수 있을때 쉴 수 있을때 즐겨야해... 더 놀고 싶다... ㄹ일 하기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우리같이 지금을 즐기자 지금이 최선이다 월급받으면 그날하루는 기쁘겠지만 한달에 한번뿐이잫ㄴ아 ㅠ.ㅠ
그래도 이번추석도 거의 10일이나 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진짜 지금이 최선이야... ㅇㅈ 월급 받으면 그날 하루만 기분 좋음 그리고 다 빠져 나가지...ㅋ 하 방금 캘린더 보고 왔는데 기분 좋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추석까지 거의 7-8개월남았나? 그때까지만 좀 고생하면.... 추석때 팽팽 쉬고 다시 일할 수 있으니까
또 근데 장기적으로 쉬어버리면 문제가 일할 때 너~~~~~무 하기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때까지 열버 갈겨... ㅇㅈ 명절이랑 헤어지고 미련 철철 남은 전애인됨 로또나 당첨되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ㅜㅜ 이번 로또 당첨금 얼마더라 세후 15? 16? 이었던가 그랬던거같은데 당첨자가 진짜많았음 다 나눠서 저정도
좋은 꿈 꿨을때 샀어야했는데 엄마한테 신나서 말했다가 꿈 날라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좋은 꿈꾸면 말하면 안됨 당장 로또 사야지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좋은 꿈꿨다고 말하면 절대 말하지 말라고 함 진짜 로또 누가 당첨되는 겨... 개부러워 연금복권되는 사람들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는 최고로 잘 당첨된게 5만원이었는데 대체 1등 2등 되는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거지.... 그 미국인가? 무슨 볼 복권있잖아 이름 기억이 안나네 나 그거 당첨되고싶어 ㅠㅜㅜ쿸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구 ㅠㅠ 일단 최대한 받지말구 남은 기간동안 신나게 놀자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고마워... 남은 기간 신나게 놀아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취소하고 싶다 하...
23:15 l 조회 1
아이패드 몇년쓸수있을까
23:15 l 조회 1
반팔 정보 아는사람
23:15 l 조회 1
후 오늘 인버스2배 쳤는데 다행이다
23:15 l 조회 1
나 정병 있긴 한데 이사가려고 집 정리하다보니까 ㄹㅇ 정병 개심한 것 같아
23:14 l 조회 2
나 어릴때는 4가지 없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착해보인다는 소리 들음
23:14 l 조회 3
아이폰 이번에 엄청 비싸겠다
23:14 l 조회 11
인스타 피드에 ai사진 올리는거 짜쳐?
23:14 l 조회 10
이럴 때 너무 슬퍼1
23:13 l 조회 13
맛있는 술 추천해주라!!!!!2
23:13 l 조회 4
사랑니 뽑은지 5일 됐는데 봉합한 부분이 아플 수 있나?1
23:13 l 조회 6
연애할때 다른 사람한테 한번도 안흔들려본사람 있어?2
23:13 l 조회 8
직장 다니는 익들아 친구들 단체방 채팅 쌓이면 잘 안 읽어? (긴글주의)
23:13 l 조회 6
5년 사귄 전애인이랑 친구사이 된듯1
23:13 l 조회 5
병원은 갑자기 휴일 이런 거 없어??
23:13 l 조회 6
직장인 다이어터 입 심심할 때 어케햐....3
23:13 l 조회 9
잠을 개운하게 못자서 너무 우울해..
23:12 l 조회 5
마운자로 끊으니까1
23:12 l 조회 13
너네 주변에 남들은 아무도 모르는데 너네만 느낄수있는 쎄한 친구나 지인 특징이 뭐야? 8
23:12 l 조회 27
패브릭으로 된 의자 쓰는 익들아 청소 어케 해?1
23:1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