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56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6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어떤 사람이 뛰어내려오면서 나 밀어서 나 계단 올라가다가 뒤로 심하게 넘어졌는데 그 사람은 그냥 지하철 타버림 ㅋㅋㅋㅋㅋ 하 짜증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얘들아 고마워 🥺 점심시간에 병원 가서 진단서 끊고 말해준대로 할게 너무 당황스러워서 일단 출근했는데 그 사람은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홀랑 타버린 것도 괘씸하고 해서 꼭 신고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뒤로 밀려서 5칸을 넘어졌는데? 어르신 밀었으면 거의 살인 행위 아니야 본인만 안 늦으면 단가 일찍 나오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급해서 뛰어왔나봐... ㅠㅠㅠㅠㅠㅠㅠ어휴 .... 많이 안다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리 아파서 사무실 오자마자 찜질하는중 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그런적 많음.. ㅠ.ㅠ 아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 많은 출근길 지하철 계단에서는 당연히 조심해야하는거 아니냐고 ㅠ 심지어 나 우측통행중이었는데 더 위에서 밀렸으면 진짜 큰일났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그러고 그냥 갔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고 그냥 지하철 문 닫햐버림 ㅠ 어디 말할데도 없고 진짜 황당하다 하하 지하철에 있던 사람들도 다 놀라서 쳐다봤는데 그냥 튀어버림 ㅋㅋ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더 높은데서 넘어졌으면 더 큰일났을건데;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 출근만 중요한가…사람들 쳐다볼 정도면 모를리 없을텐데 사과라도 하고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쑤뤠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미친건가 사람 쳐놓고 그냥 홀라당 가버린다고? 소름.... 지만 바쁜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상에 많이 안다쳤어? 계단에서 너무 위험한데ㅠㅠㅠㅠ 자기만 바쁘냐고 그럼 좀 일찍 나오시던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신고 가능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다가 해? 나 진짜 하고 싶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래 익들처럼 하면 될 듯.. 그거 부딪혀서 넘어지면 상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이네 고발못하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병원 가서 진단서 끊고 역무원실 가서 넘어진 시간 말하고 CCTV 확인 요청해 확인되면 경찰에 신고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ㅠ 놀랬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신고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뛰어내려갈 순 있지
근데 사람을 왜밀쳐 진짜 이건 신고해야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하철 급하게 타야 하는 건 어쩔 수 없지
근데 사람을 밀쳐 넘어뜨리면서까지 타는 건 말이 안 되지 사람 죽일 일 있냐고
사람 피하면서 뛰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쳤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꼭신고해서 신원특정하고 허리 꼭병원가서 엑스레이도 찍고 병원비 합의금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친 이거 완전 신고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계단 올라오는 사람 뒤로 밀어버리기는 출근이 아니라 쓰니 죽이려던 걸 실패한 거 아님? ㄹㅈㄷ네 민폐수준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가 처늦게 나온거를 남한테 민폐를 주냐 꼭 신고하고 합의금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시간대 이런거 잘 기억해서 꼭 신고해 아무리 급해도 사람을 밀고 그냥가네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얘들아 고마워 🥺 점심시간에 병원 가서 진단서 끊고 말해준대로 할게 너무 당황스러워서 일단 출근했는데 그 사람은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홀랑 타버린 것도 괘씸하고 해서 꼭 신고해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의료기사 도수치료선생님한테 쿠키 주면 오바야?
16:53 l 조회 1
아니 트위터 야놀자 해시 왜케 웃김 ㅋㅋㅋㅋㅋ
16:52 l 조회 2
앞머리 길러본 사람들 귀 뒤로 넘길 수 있을 때까지 얼마나 걸렸어?
16:52 l 조회 2
차에 텀블러 두고왔다
16:52 l 조회 2
아 개인 면접인 줄 알았는데 4대1이네 ㅎ
16:52 l 조회 8
개짜친다고 난리난 삼전측 장문의 카톡 내용.jpg
16:52 l 조회 13
다들 지원서 쓸때 자율양식이라고 하면 어떻게 써?
16:52 l 조회 3
같이 일하는 애가 너무 내 탓을 너무 많이하는데 어떻게 할까?
16:52 l 조회 5
엥 헤어지고 1-2년 뒤에 깨붙하는 커플들이 있어…?1
16:52 l 조회 10
키캡꾸미기?알아??? 이거 비싸게 산건지 알려주라..3
16:51 l 조회 15
infp 보통 카톡 답장 빨라?3
16:51 l 조회 11
생리전이라 피부 난장판인데 면접잡힘...3
16:51 l 조회 10
출근시간대에 노인분들 지하철에 많은 이유 뭐야? 8
16:51 l 조회 19
아니 나만 세탁 건조기 2단 개불편함?....
16:51 l 조회 7
아 나 어떡해!! 인수인계 하는데 염소야 ㅠ
16:51 l 조회 9
생리 철철하니까 평소 안먹던
16:51 l 조회 5
우리 아들 유치원에서 친구한테 물렸다는데.............
16:51 l 조회 7
두달동안 토익 오픽 전산회계 컴활 다 하는거 불가능일까2
16:51 l 조회 4
하닉 1주살돈도 없는데 왜자꾸 사라는거야
16:51 l 조회 7
포스타입 잘아는 사람?
16:5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