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회 알바 8시간 (야간 3일 주간2일)
그 외 시간은 학교나 학원에 있거나
나머지 공부를 해야해서
운동을 잘 못하는 상황이야.. ㅠ ㅠ
지금 164/75 정도고
좀 느리게 빼도 되니까 일단 어떻게든 살을 빼고싶어..
이런 상황에서 식단이랑 운동 방법 ㅊㅊ해줄 익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주 5회 알바 8시간 (야간 3일 주간2일) 그 외 시간은 학교나 학원에 있거나 나머지 공부를 해야해서 운동을 잘 못하는 상황이야.. ㅠ ㅠ 지금 164/75 정도고 좀 느리게 빼도 되니까 일단 어떻게든 살을 빼고싶어.. 이런 상황에서 식단이랑 운동 방법 ㅊㅊ해줄 익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