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61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3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작중에 수염 깎으면

안경캐 안경 부수는 짓일까?

대표 사진
베리1
난 수염 별로 안좋아해서 오히려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하 지금 수염 깎을지 말지 고민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1
오 작가님이야?!?! 수염 기른 모습 봤으니까 깎은것도 보여주면 더 좋음 나는ㅋㅋㅋㅋㅋ글고 개인적으로 안경캐의 안경 부수기, 장발캐의 장발 자르기는 슬프지만 수염캐 수염깎기는 상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2
난 좋아…. 중년수염공이 수염깎고 미중년 되는 거 너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3
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4
일단 잘랐을때 이미지가 너무 많이 바뀌면 슬플 듯.... 수염이 공 이미지에 주는 영향이 크면 안하는게 나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4
장발캐가 장발을 자르면 캐붕이고 안경캐가 안경을 벗으면 캐붕이고 수염캐가 수염을 자르면 캐붕임 자르고 추후에 다시 자라면 ㄱㅊ
그냥 내 개인적인 생각이야... 정말 중요한 에피소드때문에 바뀌는 거 아닌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공이 수랑 있으면 나이차이 많이 나보일까봐 깎는거라 뭔가 심각한 일이 있어서 깎는건 아니야... 애초에 딥하고 진지한 스토리로 구상중인것도 아니라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4
그 나이차 많이 나보이는걸 개 맛도리로 먹는 사람이 있다는걸 알아줬으면 해 그게 바로 나야나 나야나 물론 투니가 만드는거니까 투니 생각이 제일 중요함!!!!! 요즘 연상공 귀하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5
중년수염도 좀 수요는 있는거같긴한데 (내가좋아함) 메이저가 아니긴하지.. 나이차이 많이 나보이는거 좋긴해ㅜ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6
아 제발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건데 그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8
중년수염공의 맛이 수염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8
어쩌다 다시 보게 됐는데 밑에 댓글 신경 쓰지 마 투니야 절대 그런 느낌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9
수염 깎는 거 개쥬음 제발 깎아줘 수염 깎은 깔끔하고 세련된 중년미 최고다 반응 안 좋으면 다시 길렀다고 하면 됨 뭐 대머리로 만든 것도 아니고 수염인데 빨리 기를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1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웃겨
난 수염 불호지만 쓰니 웹툰 보는 독자들이라면 수염이 끌려서 보는 거 아닐까..?

+ 안경캐가 가끔 안경 벗는 것처럼 외전이나 몇 화만 잠깐 면도하는 에피소드 나와도 좋을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11
난 수염은 현실이든 투디든 싫어서 깎는 거 좋긴 한데... 그럼 애초에 안 봤을 것 같긴 해서... 깎아보고 반응 안 좋으면 다시 기르게 하는 건...?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나도 깎았다가 다시 기르는것도 고려하고 있긴해... 아니면 본편말고 공지나 외전쯤에 그냥 단편으로 넣을까 싶기도.. 과거에 넣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12
단기적인거였으면 좋겠어ㅠㅋㅋㅋㅋ 잠깐의 이벤트 같은..... 그런건 좋아.. 근데 밀고 앞으로 쭉 수염 없는 상태면 슬퍼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13
나도 이벤트성으로 하는 면도는 찬성임 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14
내가 보는 웹툰인가...sm물이긴 한데 소프트한,,,일단 나는 수염 계속 깎는게 좋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17
그 작가는 이런식으로 나대는 거 안좋아해서 절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베리
내가 나대는거니...
1년 전
대표 사진
베리15
후기에 잠깐 깎는거는 찬성 본편에 깎는건 반대 ㅠㅠㅠㅠ 수염중년공 없어서 못먹는건데 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보 e캐시 모아서 이제 웹툰 못 사는 거 몰랐음
7:12 l 조회 6
진짜 언슬립 씬 계속 쉬었다 봄 1
3:05 l 조회 95
웹툰 해빙곡선 이안이 백넘버 86인 이유 1
1:09 l 조회 54
유원불변 보는 익잇어?? 6
06.25 23:41 l 조회 108
해빙곡선 걍 은산이가 먼저 아기 가로챗고만 2
06.25 23:35 l 조회 185
웹툰 ㄹㅈ 신작 진짜 뭐냐 대박임 6
06.25 23:31 l 조회 236
리디 포인트 이제앎
06.25 23:18 l 조회 32
리디 비포써라 베리들아
06.25 23:15 l 조회 12
웹툰 1코인 작품 110이면 사는데
06.25 23:13 l 조회 40
웹툰 내 기준 요즘 휴재랑 지각 심한 웹툰들
06.25 23:08 l 조회 102
맨날 지각하고 맨날 휴재하고 이런 거 작품 페이지 내에 표시 좀 됐으면 2
06.25 22:53 l 조회 59
웹툰 ㅂㅎ) 시떫 하 11
06.25 22:24 l 조회 1250
소설 수요 없는 공급 본 베리 있나? 1
06.25 22:20 l 조회 14
웹툰 외전 때문에 서재 나뉜 거 영원히 신경 쓰이기,,,,
06.25 21:31 l 조회 65
열침 소설 어디부터 읽으면 될까 (ㅅㅍㅈㅇ
06.25 21:18 l 조회 12
예전에 수? 때문ㄴ에 벨소 읽는 사람까지 정신병걸릴 것 같다는 작품 뭐였딪 1
06.25 21:08 l 조회 50
소설 3월 이번 외전 호칭 오타 많은 거 맞지?
06.25 21:07 l 조회 33
야화첩 안본눈인데 외전만 찍먹해봐도 되나 3
06.25 20:26 l 조회 260
3월 진짜 3월 영원히 보고십어....,ㅠ
06.25 19:59 l 조회 33
아니 베리들아 야화첩 표지 봤냐구우 7
06.25 19:51 l 조회 123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BL웹툰/웹소설
일상
이슈
연예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