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 A랑 썸 끝남
1/29 B라는 친구 생김 (처음 봄) / A - B 둘이 처음 봄
B는 나랑 A 사이 들었고 C까지 넷이 1-2시간 정도 같이 시간 보냄
A랑 B 둘이 집 방향이 같아 택시 둘이 같이 기다림 (이때 번호 교환 요청 했으나 B가 거절했다고 함) (A가 택시 안 잡히니깐 아침까지 같이 있을래? 제안 했으나 그것도 거절했다고 함)
근데 나 왜 계속 A B 둘이 연락한다는 망상을 하지.. 둘이 나 몰래 사귀는거 같고...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1/28 A랑 썸 끝남 1/29 B라는 친구 생김 (처음 봄) / A - B 둘이 처음 봄 B는 나랑 A 사이 들었고 C까지 넷이 1-2시간 정도 같이 시간 보냄 A랑 B 둘이 집 방향이 같아 택시 둘이 같이 기다림 (이때 번호 교환 요청 했으나 B가 거절했다고 함) (A가 택시 안 잡히니깐 아침까지 같이 있을래? 제안 했으나 그것도 거절했다고 함) 근데 나 왜 계속 A B 둘이 연락한다는 망상을 하지.. 둘이 나 몰래 사귀는거 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