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70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63
이 글은 1년 전 (2025/2/12) 게시물이에요
오래만난 사람의 안정감 > 날 다 파악했음 근데 상대에대해 안설렘
처음보는 사람의 설레임> 하나도 모름 서서히 알아가야함 근데 설렘
대표 사진
둥이1
설레이다가 안정감으로 가는 게 최곤데 첨부터 선택하라면 안정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정감엔 넘 편하고 설레지도 않아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ㅇ 설레는건 솔직히 연애초 100일 이후엔 사라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쿤 너무 편하면?? 그래도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지금 2년 넘게 사귀고 있고 너무 편해 가슴으로 느껴지는 찐설렘은 없고 따지자면 너무 좋아~~ 사랑해~~ 귀여워~ 이런건 있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설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설렘 이기는건 진짜 없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안정감속에 있는 설렘
설렘만 있는건 너무 불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정감에 설레임이 아예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게 오래된 연인의 모습이라면 난 그거 택할듯
설렘만 있는거면 .. 그건 하룻밤 연인들이랑 다를바가 없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안정감
편한게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그것도 조음ㅋㅋㅋ 난 같이 있음 가족보다 더 가족같이 편해서 결혼한걸 그냥 내 일부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안정감 속 설레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안정감이지 글고 편하고 안정된다고 하나도 안설레는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설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설레임이라는 말은 없어 설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안정감이 있는데 설렘 아예 없는 거 은근 힘들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안정감 애초에 설레는 거 ㅂㄹ 안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무조건 후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누굴 만나든 설렘 > 안정감 순서니까 의미없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안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안정감 난 오히려 서로에 대해 잘 알아서 서로 맞춰주고 배려하는 데서 설렘을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안정감 제발,,,
설레임은 어차피 끝까지 가지 않을거란걸 아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안정감 속에 가끔 오는 설렘이 제일 베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안정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이번 남친한테 한 번도 설렌적 없는데 지금까지 애인들 중에 제일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진짜 신기함 몰랐는데 안정감 추구형이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설렘이 최고. 설레임은 아이스크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설레는데 안정감 드는 사람이 최고고 안정감 든다고 무조건 안 설레는 것도 아님 둘 다 공존할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안정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설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설레임 도파민필요햄 ㄱ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안정감있는 사람이 주는 설레임이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난 안정감 있어야 오래 가더라고 그래서 전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근데 안정감이랑 뜨뜨 미지근한거랑 차이가 뭘까.. 둘다 설렘이 없는건 마찬가지인데 이게 헷갈려서 요새 난 설레임이 필요한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행복이 없다는 게 차이일듯
같은 행동을 해도 안정감이면 행복함이 동시에 느껴지는데 뜨뜨미지근한건 별감정없이 설렘만 사라져버린 상태인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생각해보니 맞는 거 같네 답변 너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응응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안정감 속에서 오는 설렘이 좋아
당연하게 손을 잡고 당연하게 사랑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설레고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1111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완전 11111
나를 설명해야하는 날 모르는 두근두근 설렘보다는
내가 1하면 2할거알고 2준비해서 기다리고있는게 나한테는 설렘임
내가 뭐할지 뭐먹을지 다 알고 준비하고있고 생각하고있는게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와 진짜 이거다 ㅇㅇ
두근두근 설렘 이것도 하루이틀이지
내가 어떤사람인지 알고 나에게 맞추어진 상태로 이미 기다리는 그 모습이 안정감과 동시에 개설렐듯 이 설렘은 두근두근설렘이랑 진짜 아예 차원이 다른 설렘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설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안정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안정감 있는 잔잔한 설렘은 그냥 설렘보다 더 기분 좋은 감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나는 안정감!
나랑 상대랑 관계에서 오는 안정감이 뭔가 나를 안정적이게 키워주는 느낌도 있어! 내가 안정적이면 웬만하면 하루가 즐겁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안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설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안정감이 주는 또 다른 감정은 설렘인 것 같아
일상이 되어버린 서로가 얻어낸 게 안정감이면 그 가치가 크거든?
안정감없이 연애하고 결혼생활하는 사람들 많은데 그렇지 않고 안정감 주는 사람을 만났다는 사실이 때때로 두근거리고 감사하게 다가와서 더 소중하게 느껴져
철학적으로 비춰질 수 있는데 진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설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안정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안정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첨부터는 말고
사귄 지 오래 돼서 설렘 사라지는 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안정감 결국 설레임은 갈수록 덜할수밖에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안정감
설레임이 결국 안정감으로 바뀌는게 베스트인데
안정감 느끼게 해주는 사람 만나는게 쉽지 않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안정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안정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안정감!
지금은 안정감 속 간간히 설렘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안정감 안에 설레임이 존재함 아주 아주 가끔이라도 그래서 그 가끔의 설레임이 더 설레이게 느껴짐 그래서 안정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난 뭔가 편할때 좀 설렘 그런게 있어 그래서 난 안정감이 좋아ㅋㅋㅋ 매일 불안한삶을 사니까 안정감들면 행복감이 밀려들어오고 그게 어떻게 나한테 이런일이..~ 하면서 좀 설레는것같아 그냥 설레기만하는건 재밌긴한데 막 행복하고 좋진않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어차피 설레임은 잠깐뿐임 안정감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설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설레는 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난 특이하게 안정감을 주면 설레더라 더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난 원래 설렘 추구형이었고 설레지 않아서 헤어진 경우도 있었던 사람인데... 지금 만나는 사람은 완전 안 설렌다 친구처럼 편하다까진 아니지만 같이 있으면 막 좋아 죽겠거나 설레어 미치겠어!도 아니거든?

근데 날 너무 좋아해주는 데에서 오는 안정감, 날 챙겨주는 데에서 오는 고마움, 서운한 것들은 서로 들어주고 맞춰가려는 모습들에서 오는 것들이 외려 날 따뜻하게 만들어준달까 미칠 듯한 도파민이 없어도 되는 것 같아 뭐 그런 건 연예인 덕질에서 더 크게 얻을 수 있어서 그런가 (실제로 뇌과학에서도 연인보다 좋아하는 연예인을 봤을 때 뇌가 더 활성화된대)

아무튼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어 안정감이랑 친구와 같은 사람에게 주로 느끼는 편안함은 다른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무조건 안정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안정감이 200퍼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무조건 안정감이다
설레임 찾다가 계속 내몸만 상해
설레이는 연애 추구하는 애들다 결혼도 못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1번 만나다가 헤어짐 못해먹겠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나도 고민중인데 혹시 후회했는지 물어봐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ㄴㄴ만약 후회하면 그때 다시만나도 안늦는다 난 안헤어지고 질질끌었으면 더 후회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둘 중에선 무조건 1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설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설레임이 갓 사귄 애인이라면
안정감은 가족애같은 버팀목 느낌
더 좋은건 설레임이지만 선택은 안정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안정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 재회 해본 사람~!!??1
06.10 08:01 l 조회 78
익들 술마시고 남자후배보고 차태워달라고 해?27
06.10 08:00 l 조회 3877
연락에 예민한게 이해가 안됨6
06.10 07:55 l 조회 161
애인이 나 만나기전에 원나잇 한걸 알게되었어12
06.10 07:48 l 조회 293
내가 죽어도 안울거같다는건가7
06.10 07:39 l 조회 72
겁 많은 애인 헤어져야될까? 12
06.10 07:37 l 조회 127
애인이 12시간 답장 안해도 괜찮다 vs 이해못한다9
06.10 07:36 l 조회 141
이별 헤어지고 재회 연락13
06.10 07:21 l 조회 350
어떻게 썸붕난 이유가 인스타 안해서..6
06.10 06:39 l 조회 295
연애중 일이 우선인 애인.... 내가 너무 불안해하나 다들보기에 어때요? 40 126
06.10 06:39 l 조회 13791
직장익들아 아무리 바빠도 직장에서 12시간동안 연락을 못할수가있어?13
06.10 06:18 l 조회 194
인프피 둥이들아 읽씹 이유가 있어!?28
06.10 05:05 l 조회 137
인스타 1년만에 공개 돌렸는데 며칠만에 비공개로 돌리는건 뭘까 4
06.10 05:03 l 조회 103
사귀는 사이는 아닌데 2
06.10 04:38 l 조회 105
친구들땜에 스트레스받아 6
06.10 04:21 l 조회 77
사귄 기간이 길면 헤어질 때 더 슬플까?3
06.10 04:01 l 조회 156
인팁남은 원래 어렵나요6
06.10 03:43 l 조회 205
너네 어이없는 이유로 헤어진거 뭐 있어?5
06.10 03:38 l 조회 168
연애도 결국 급 나누기라서 좋은 사람 만나려면
06.10 03:37 l 조회 113 l 추천 3
나 22살인데 어른들이 뭣 모를 때 결혼해야한대6
06.10 02:55 l 조회 214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