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750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2
이 글은 1년 전 (2025/2/13) 게시물이에요

[잡담] 사람들 무턱이랑 턱 짧은거랑 헷갈려하는듯 | 인스티즈

이게 무턱이야 옆턱도 앞턱도 없어서 턱의 경계선이란게 아이 없는거

[잡담] 사람들 무턱이랑 턱 짧은거랑 헷갈려하는듯 | 인스티즈

심하지 않은게 이정도 되고 

무턱은 남자든 여자든 죄다 안예쁨 성형외과에서 수술 많이 받는 부위고 

인티에서 무턱 예쁘지않아?인기 많지 않아?할때마다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남자무턱은 진짜 수술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남자는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자무턱이랑 남자무턱이랑 느낌자체가 다름… 워낙 얼굴 골격 자체도 여자는 좀 둥글둥글 이어지는 라인들이 예쁜건데 남자는 각지고 뚜렷하고 튀어나온게 미의 기준에서 더 우위에 있어서 여자가 무턱 조금있는거랑 남자가 무턱 조금있는거랑 천차만별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턱이든 뭐든 그냥 생긴대로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걍 살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55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 마자 턱이업ㄹ다고~~~ 나는 밑에 그림같아서 필러 시술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필러 맞으면 좀 괜찮아지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렇게라도 턱 생기니까 낫더라구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무턱은 외모적인 문제 말고 사실 남의 턱 잘 안봐서 문제인지도 모르겠지만 신체나 기능적으로 문제있는건 아니지 않아...?? 잘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정교합있는거 말고는 딱히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고 있는데 이글 보니까 또 상처구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간 블핑 지수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수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수는 무턱처럼 보일만큼 턱이 작은거고 무턱은 전혀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무턱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턱 나돈데 심하지않아서 다행
이거 장점이 얼굴 작아보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외모 정병이라는 거 진짜 무섭다 위아래 뭔차인지도 몰겠음 솔직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턱은 좀 둔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턱 개인적으로 개별로임 전남친 무턱이었는데 보면볼수록 멋생겨서 헤어지자함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ㅠㅠ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한데 이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돌출입에 무턱이라 엄청 콤플렉스였는데 교정하고 많이 나아짐
근데 무턱은 진짜 수술하는 게 직빵인 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사각턱 심해서 무턱이 점점 부러워짐 ㅠ 사진만 찍으면 턱이 한바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턱이라고 사각턱 없는 거 아닌데,,,? 사각턱에다가 무턱인 사람 꽤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그래? 내가 잘 몰랐다 무턱은 턱 둥글고 작기만 한 줄 알았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턱은 입이 돌출임 입술 두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왜 살면서 첫번째 그림 같은 턱을 못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턱 짧은데 살쪄서 턱선 경계선이 없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개인적으로 무턱 너무 스트레스였어서 필러맞았음 만족도 최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턱끝필러 맞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응 턱끝으로 1cc정도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관심있어서 물어봤어 만족도 좋구나 용기얻고 간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상담정도는 편하게 받아바 후회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무턱은 필러맞으면 효과대박임 필러로도 교정삽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휴 다행이다 턱뾰족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턱이 짧고 작아서 필러 맞고 싶엇는데ㅜ 아프고 불편하대서 포기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앞에서 보면 분명 턱이 잇는데 옆네서 보면 진짜 대각선으로 떨어져서 턱 필러 맞음 ㅠ 이것때문에 가만히 잇을때도 입이 벌어졌엉 병원에서도 턱이 브이라인인데 무턱이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2였는데 앞턱필러 맞고 광명찾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2번 같은 무턱이었는데 필러 맞고 턱밑살 지흡하고 리프팅하고 갸름주사 맞으면서 주기적으로 관리함 진짜 외모 중에 무턱이 젤 최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번..나 무턱이었구나 흐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턱인 사람들 우선 자세 교정부터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무턱 ㄹㅇ정면도 옆면도 넘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한덕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원래 당일에 헤어지고 연락없이 쫑나기도 해?
0:26 l 조회 1
요즘은 이미스 모자 안 쓰나?
0:25 l 조회 1
인스타 계정 펑한건지 아닌지 우찌 구분해..?
0:25 l 조회 1
왜 사는걸까 너무 수치스럽고 내 자신이 븅같애
0:25 l 조회 1
요즘은 자기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모르는 사람 많잖아
0:25 l 조회 1
동기가 자꾸 에타에 글 쓴 거 너냐고 물어 봐,,,
0:25 l 조회 1
혈육 방에서 ㅋㄷ 나온 거 엄마가 봤는데 이 경우라면 너네 말해줄거야?
0:24 l 조회 1
오늘 출근하는 사람 없냐
0:24 l 조회 1
직딩 4년차 미혼인데 지금 인생에서 젤 미성숙해
0:24 l 조회 1
요즘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다...너무 속상해ㅠㅠ
0:24 l 조회 1
달 사진 찍었오🌛
0:24 l 조회 2
하 머리자를까말까 고민된다
0:24 l 조회 2
매일매일 일찍일어나서 갓생살다가 피곤해서 병걸린 사람 있을까
0:24 l 조회 4
아이폰 구매 후기 대 만 족
0:24 l 조회 9
기혼자 있어? 난 미혼인데 궁금한게 있어서
0:24 l 조회 5
브라질리언 레이저로 10회 조지면 안 나려나?2
0:24 l 조회 5
근데 진짜 쥐새끼같다
0:23 l 조회 13
인수인계 제대로 못받았는데 출근 후에 물어봐도 돼?
0:23 l 조회 4
20대 후반들아1
0:23 l 조회 10
어제 술마셨는데 아침7시에 운전해도될까
0:2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