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038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4
이 글은 1년 전 (2025/2/19) 게시물이에요

[잡담] 배민 환불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돼? 개빡침지금 | 인스티즈

[잡담] 배민 환불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돼? 개빡침지금 | 인스티즈

[잡담] 배민 환불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돼? 개빡침지금 | 인스티즈

[잡담] 배민 환불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돼? 개빡침지금 | 인스티즈

[잡담] 배민 환불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돼? 개빡침지금 | 인스티즈

[잡담] 배민 환불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돼? 개빡침지금 | 인스티즈

[잡담] 배민 환불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돼? 개빡침지금 | 인스티즈

주문페이지 메뉴사진 - 내가받은거 - 믿기지않아 검색해서 찾은 남들 리뷰

ㅋㅋㅋㅋ 저게 새우? 고객센터 채팅상담 하니까 사장이 환불도 재배송도 못하겠다 했고 빡쳐서 직접 가게전화거니까 가열하면서 새우가 쫄아들면 다 그런다고 지가 장사 5년하면서 나같이 컴플거는 사람 처음본댄다

대표 사진
익인1
개오반데 가게에서 안해준다 하면 본사 컴플 밖에 없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000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색은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매운거 좋아해서 젤맵게시켜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진 보니까 혹시 본사에서 새우는 관리...? 안 하나? 왜냐면 1번 사진이 가게 메뉴 사진이잖아 저 새우는 그 작은 새우가 맞아 그래서 가열할수록 ㄹㅇ 쬐~~~끄마해짐

밑에 사진들은 혹시 다른 지점 리뷰들이야?? 그 사진들에 있는 새우는 막 뭐라더라... 몇 미 이러면서 사이즈가 정해져 있는 소위 감바스에 많이 쓰는 그 새우다!!

만약 같은 지점인데 새우 저런 거면 개사기고 다른 지점인 거면 본사가 새우 관리를 안 하거나 가게가 멋대로 새우 바꿨거나 그램ㅅ나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인터넷에서 찾은 사진들은 다른지점이야... 근데 그럴거면 가게 메뉴사진도 조리후 기준으로 해야지 ㅋㅋㅋ 저사진은 새우 개크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메뉴 사진은 더 있어보이게 해야 하니까 데치는 수준으로 해서 더 작아지기 전에 뺐으려낰ㅋㅋㅋㅋㅋㅋ 쨌든 1 사진이랑 밑에 사진들 애초에 새우가 다르다... ㅠ 1하고 쓰니가 받은 사진의 새우는 같고!

본사에 컴플 넣어브러 아니 다른 지점하고 아예 다른 새우 쓰는 것 같다고 어디 기준이 맞는 거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본사 전화때리려고 했더니 4시까지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전화할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사 컴플 ㄱㄱ 글구 환불받고 컴플걸거나 배민 리뷰 안좋게 남기면 환불 받았는데 뭘 이정도까지 하냐 하더라..나도 알고싶지 않았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고객센터랑 채팅 상담하면 사장님이랑 바로 연결 안되구 중간에서 상담원분이 처리해주시지 않나? 오바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새우가 원래고 여기는 칵테일새우쓴거같은데 맞나? 하 환불도 안된다하면 본사에 정식으로 컴플걸겠다고하고 넣어 너무다르고 해명도 기만수준 뭔 쫄아든다고 저리작아져 새우가 무슨 도라에몽 스몰빔맞은것도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저 예시사진? 대표사진?에 있는 사진상 새우랑 쓰니 새우랑은 같아보여...
지점별로 새우 사이즈를 다르게 쓰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예시사진보다도 작아 ㅋㅋㅋㅋ 그 아이스크림 할인점? 같은데에 뭔 중국 마라맛 새우 이러면서 새우모양 곤약에 마라소스 묻힌거 500원에 팔잖아... 거의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나도 술집에서 낙곱샤 시키고 새우추가했는데 쓰니같은 새우 받음 ㅋㅌㅌㅋㅋㅋ 똑갘이 가열해서 줄어든거라고 우기더라 ㅎ 리뷰랑 무조건 달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가없음 이런거 넣으면서 메뉴 이름에 새우 넣지 말라고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새우야?? 떡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원 신권~50원짜리 동전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크림떡볶이로 잘못온줄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저런 비슷한 일 때문에 배민 고객센터 연락까지 했는데 죄송하다고 자기들이 어떻게 할 수 어뵤다고 연락와서 환불 못받음..걍 1점에다가 음식 가지고 장난친다고 리뷰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파스타 시키는데 저런새우 크기주면 진짜 짜증나ㅋㅋㅋ볶음밥도아니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원래 파스타 좋아해서 배민 10번 연속인가 파스타만 먹다가 진짜 오랜만에 떡볶이 땡겨서 시킨거거든... 아래 사진들같은 새우만 먹다가 이거받으니까 화나기 전에 얼탱이부터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새우 보통에서 좀 큰 크기 정도만 써도 리뷰에있는 크기정도 되는데 쓰니가 올린건 거의 냉동해산물믹스에 있는 그정도 크긴디 국물용으로 나오는,, 넘 작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같은 새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일전글이긴 한데 그럼 리뷰에 사진들은 뭐 조리 안하고 준 음식임?똑같이 조리했는데 어떤건 줄어드냐고 ㅋㅋㅋㅁ누굴 바보로 아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칵테일 새우 작은건 아는데 쟈건 좀 에바지안ㄹ냨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브보다 작아보임..; 피잣집에서 일하는데 오븐으로 구워도 저정도로 안줄어들어ㅠ미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씨몽키냐 진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이정도면 다른사람들은 집에 있는 큰새우 추가한거 아니냐고... 새우크기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새우 죽 시켰는데 저만한 새우 안에 다닥다닥 들은 거 보니까 개빡치더라.. 그래서 쓰니 본사 전화했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새우 가열하면 작아질수는 있는데 다른 리뷰 사진들 보니 아예 종류나 사이즈가 다른 새우를 쓴거 같은데ㅋㅋㅋ프차면 재료 관리 안되는 매장 걸린듯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진상 새우랑은 비슷해보인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케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떻게 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집들이 떡볶이 잘하는거 같애
14:20 l 조회 1
강아지 꼬똥 키우는 사람들은 다 펫샵에서 사는건가??
14:20 l 조회 1
운동하는 익들아 편의점에서 프로틴 추천 좀
14:20 l 조회 2
소화안되는데 배고픔
14:20 l 조회 3
나 만나기만하면 남자친구랑 매일 싸웠는데
14:20 l 조회 2
토이스토리5 자막vs더빙 추천 좀
14:19 l 조회 2
청년피자 오늘만원 할인받을수 이따!!1
14:19 l 조회 9
익들아 10키로 찐 게 원래 차이가 커?2
14:19 l 조회 9
며칠 과식하고 며칠 이내로 몸무게 돌아오는 거 1
14:19 l 조회 6
오늘은 헬스 가지 말까....1
14:19 l 조회 6
스토리를 계속 본다는 건 차단한 게 아니라는 건가?
14:19 l 조회 3
아니 진심 바람필꺼면 왜 결혼하는거임
14:18 l 조회 9
디지털 문맹인 애들 이거 깔아봐
14:18 l 조회 7
넷플 쭉 보니까 계속 볼거냐고 뜨네ㅎ
14:18 l 조회 6
청순한 자연미인 보기 힘든가?3
14:18 l 조회 12
장염 걸려본 익들아 며칠만에 나았어?2
14:18 l 조회 5
그냥 40만원만먹고 뺄까주식
14:18 l 조회 11
다들 밖이야..?3
14:17 l 조회 22
서울국제도서관 키링인데 어디건지 아시는 분...
14:17 l 조회 26
남자랑 잘 안되면 다 내 외모탓 같아 3
14:1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