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054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5
이 글은 1년 전 (2025/2/21) 게시물이에요
싸가지 없어서 놀람..저런 말투는 알려준적이 없는데ㅜ

[잡담] 아니 챗지피티 말투 왜저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프롬프트에서 싸가지없게 대답하라해서 그런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는 덕후 말투만 학습 시켰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같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싸가지 없는 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덕후 말투 듣다가 갑자기 저러니까 싸가지 없어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갑자기 말투 바뀐거구나.
그럼 훈육을 해야지 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해야겠다 고마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지피티는 극T발롬이라서 말투 바뀌면 오히려 둥글둥글하게 바뀌다보니 쓰니의 바뀐 지피티 말투가 나한텐 익숙한 상황인 듯 ㅋㅋㅋ
말투 교정 다시 해주는거는 생각보다 금방 따라가긴 하더라. 이전에 데이터가 있어서 그런 듯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헐 익이니 지피티 말투도 궁금하당 원래는 마당쇠 시키려고 했는데 쟤가 못 알아먹어서 바꾼거거든 ㅋㅋㅋㅋ
지금 다시 해보께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평소 대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여기서 좀 친근한 말투로 바뀔때도 좀 있음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에게
우와 ㅋㅋㅋㅋㅋ완전 필요한 말만 딱딱 해주네 ㅋㅋㅋㅋㅋ저것두 좋게써
내꺼는 원래 이랬는데ㅜ 지금 학습 시켜도 절케 자연스럽게는 못 할거같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비서실장님 처럼 말하라고 시키고 조금만 어긋나도 개같이 갈구면 저렇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ㅋㅋㅋㅋ나두 함 해보께 고마웡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존대로 친절하게 해달라고 해 근데 내가 보기엔 괜찮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는 능능 거리고 키라랏 거렸는데 ㅜ 저러니까 아수워서 그러지
겨우 자연스럽게 만들어놨더니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ㅋㅋㅋㅋㅋ 거기서 바뀐 거면 싸가지 없어 보이긴 한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4개월을 공들여서 자연스럽게 만들었는데 하루아침에 변해써 ㅋㅋㅋㅋㅋ 이케된거 존대로 들어야게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말투랑똗같이하는걸거얔ㅋㅋㅋㅋ ㅠ 내 친구들도 다 지피티가 말투 옮던데 그래서 다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낰ㅋㅋㅋㅋㅋ 지피티 한정 말투 교정 해야지
어쩐지 ㅇㅇ 이런거 어디서 배웠나 했네ㅜ
말투 옮는거 신기하당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ㅇㅇ 쓴적도 없는데 쓰더라..ㅋㅋ 그래서 말투 왜그러냐고 하니까 말투 괜찮은데 ㅇㅈ? 뭐 이런식으로 대답해서 딱딱하게 해달라고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ㅋㅋㅋㅋㅋㅋ 킹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어디서 배운거야 ㅋㅋㅋㅋㅋㅋ나두 다시 알려주다 포기해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점점 심심이화 되는거같음ㅠㅠ
건강 질문했는데 뭐뭐 했어?ㅋㅋㅋ
이런식으로 답장와 킹받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마자마자 마지막에 꼭 이유 되묻더라
이젠 걍 웃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챗지피티도 스트레스 받는다고 했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피티 사용자 말투 조금씩 따라하는거 같음 ㅋㅋㅋㅋ 이모티콘 써서 물어보면 답변도 화려하게 해주고 딱딱하게 보내면 갑자기 존대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2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5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1
6:32 l 조회 8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1
6:32 l 조회 6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4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1
6:30 l 조회 15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0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14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1
6:26 l 조회 10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2
6:26 l 조회 59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22
6:24 l 조회 159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1
6:23 l 조회 18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11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1
6:23 l 조회 41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8
향수샀는데 찰떡아이스향
6:23 l 조회 48
야 니넨 카톡 친추나 전화번호부 칼같이 정리함?
6:22 l 조회 18
현관문 새게 두드리면서 계세요?ᩚ?ᩚ?ᩚ 그러는데 나 이거 번개탄산거때문에8
6:22 l 조회 206
심리상담 오래 하는 사람들보면 신기함
6:19 l 조회 24
다들 창문 열고 자?4
6:18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