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060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9
이 글은 1년 전 (2025/2/21) 게시물이에요
사주 ㅜㅜㅜ 그래서 뭘하든 관심받아ㅜㅜ

[잡담] 나 도화살 홍염살 화개살 다 있음 ㅜ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홍염 도화 다 있는데 난 좋은 관심은 거의 못받던데ㅜㅜ 쓰닌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뭔가 나는 잘난거도 없는데 주변에서 질투? 마냥 안좋은 관심만 엄청 받앜ㅋㅋㅋㅠㅠㅠㅠ 별별 소리 다 듣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돈데 나돜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럽다.. 난 화가 한개도 없어서 인복 없다고 나오는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만세력 어디 사이트에서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저거 다 있는데 난 걍 망신?쪽으로 관심 받더라 ㅠㅋㅋㅋ 개열받음 아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화개만 개많음..화개는 또 외로운 사주라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도화는 없고 홍염 화개 있는데 어디갈때마다 주목받아서 스트레스.. 가만히있어도 다 주목하니까 별로 좋은게아닌듯.. 20대초중 까지는 좋았는데 이제 점점 싫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허 신기해 사주팔자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어디서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디사 보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도화살 적혀있다고 다 도화살 있는게 아니라 발현이 되는 사람이 있고 안되는 사람이 있다던데 사주에 무슨 글자가 적혀있는지에 따라 다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디서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도화 홍염 화개 다있고 현침까지 있음 근데 그냥 평~~~~~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도화살 2개 있는데 별거 없어.. 근데 내 최애는 도화살 엄청 세고 생시빼고봐도 도화살 3개있는데 얘꺼는 딱 맞더라고 그니까 사주에 적힌 글자랑 위치가 중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https://dohwaroun.com/saju_column/?bmode=view&idx=14255602 이거봐봐 내 최애 이거 딱 들어맞아서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사주에 묘유 글자 붙어있는데 이건 딱 맞음 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진짜?? 나는 도화 홍염 화개 현침 각각 두개씩 있는데
한번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게뭐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옹 나도 봐보고싶다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어려워서 포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셋 다 있는데 그냥 평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거 가도화나 월년에 홍염 있는것도 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생일 060806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화개3개에 현침살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이트 어디서 봤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홍염은 없는거임 홍염은 일주에 있는 것만 쳐 쓰니는 월주에 있네
도화는 있는 거 맞고
화개는 쓰니랑 같은 년도에 태어난 사람들 다 똑같이 저 자리에 있음 그러니까 사주에 크게 의미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관심이 아니고 쓰레기 너무 꼬이지 않아?
나 진짜 남자때문에 죽고 싶을 정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내 친구는 홍염 있던데 난 하나도 없어 근데 친구 보면 내가 봐도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홍염이 타고난 걸로 관심 받는 거고 도화는 타고난 게 없는데도 관심 받는 거였던 거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자취방에 남친절친이랑 절친여친이 하루만 재워달라고 한다는데
19:30 l 조회 1
나는 엄청 사회성 좋은 사람이랑 안 맞는 것 같아
19:30 l 조회 1
회사다니면서 싫은점
19:30 l 조회 1
동거하다가 난 본가로 들어가는데 내 가전제품들 다 들고가는데 서운하대 3
19:29 l 조회 11
팔랑귀 팔랑귀 레드 레드1
19:29 l 조회 13
나이차 많이 나는 언니 있으면 좋은 점2
19:29 l 조회 7
3달 좀 안걸려서 20키로뺀거면2
19:29 l 조회 7
어제 집근처 다이소에서 진짜 내 이상형 봣는데
19:28 l 조회 16
미쳤다
19:28 l 조회 10
생리 항상 라스트팡이 있지않아???
19:28 l 조회 10
원래 27이 정병 많이와?3
19:28 l 조회 15
50대 남자한테는 인형키링 선물 별로겠지..?3
19:28 l 조회 14
내 스무살의 반이 지났다니
19:28 l 조회 7
내가 잘못을 해도 마지막엔 남친이 날 달래주면 좋겠어 4
19:27 l 조회 15
팔뚝살 보톡스 맞을까..3
19:27 l 조회 9
마운자로 맞은지 하루 좀 넘었는데 운동 너무하기싫어.,..1
19:27 l 조회 10
가드름 박멸 어케해? 여름이라 올라온것같은데3
19:27 l 조회 8
익들아 내 고민좀 들어줘 ㅠ 1
19:27 l 조회 6
귀 뚫은지 몇년이 됐는데 이틀만 안해도 막히려고하네 1
19:27 l 조회 3
난 본가에 있는게 더 스트레스 받아
19:2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