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올해 신입생인데 이 시간표로 과외나 알바 어느정도 가능할까요?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2/26/2/0ca6774273003ef8274c91b62398edaa.jpg)
오전 수업에 몰려있긴해서 오후에 시간이 비긴하는데, 대학이 처음이라 얼마나 빡셀지 가늠이 안 가요..기존에 하던 과외랑 학원알바를 계속 할지가 고민이 되어서요..
1. 학원 알바 : 시급 15000원 / 화,목 6시~10시 / 학생들 클리닉해주는 업무라 별로 빡세진 않을 것 같아요
2. 수학 과외 : 시급 30000원 / 주2회 2시간씩 / 아직 요일은 안 맞춰봤는데, 애가 공부를 진짜 안해서 좀 빡세긴할 것 같아요
3. 물리 과외 : 시급 25000원 / 주1회 3시간씩 / 일단 일요일 오전에 하기로 말만 했는데… 과외하려면 과 내용이랑 하나도 안 겹치는 물리 공부를 해가야해서 고민이 돼요
다 하는게 나을까요? 너무 빡세면 뭐 빼는게 나을까요..?
부모님한테 용돈은 받고 있는데다 통학러라 대학 다니면서 알바하는게 너무 빡세면 안 할 생각이라서요…
++ 약대고 대부분 24학점 들어서 저 시간표에요…
전필 2 전선 5 핵교 1 필교 3 이렇게 11개 들어요!

인스티즈앱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