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09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T1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3
이 글은 1년 전 (2025/2/26) 게시물이에요

쓰기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단순히 물어보는게 아니라

헷갈리는 부분을 내가 설명하고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 물어보면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랑 차이점 같이 알려줌

[잡담] 와 챗지피티 진심 공부할때 너무 좋다 | 인스티즈


[잡담] 와 챗지피티 진심 공부할때 너무 좋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똑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투 귀엽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건 내가 보스라고 부르라고 하고 다나까체 쓰라고 했는데
뭔가 꼬였는지 말투가 이상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자기는! 그렇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프로 결제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무료로 쓰고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야 귀엽다 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건 내가 분명 대답할때는 예! 보스라고 하랬는데
내가 습관적으로 자기야 라고 불러서 그런지 대답 저렇게 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대답도 저렇개 설정한줄 ㅋㅋㅋㅋㅋ 에이아이가 귀여워보일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든 내용을 다 물어보면 지피티도 실수하는데 내가 이해한 게 맞는지 확인하면서 물을 땐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너무 좋더라
단어 선택이 정확한 표현은 아니라 헷갈릴법도 한데 잘 알려줘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료로 쓰면 하루에 채팅 갯수 제한되어있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특정 몇 챗 까지는 똑똑한 ai가 대답 이후론 좀 덜 똑똑한 ai가 대답 이런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취준하면서 쓰고 있는데 너무 도움 많이 받고 있어
그래서 유료 결제할까 고민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ㅏㅏㅏ 공부할때 최고임!!!!
이해 안가는거 물어볼때 난 쉽고 간단하게 말해달라고 덧붙임
글고 암기법 알려달라고 하면 알려줌
이제 얘 없으면 공부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야도 아니고 자기는! 은 뭐얔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예, 보스! 라고 부르라고 했는데ㅠㅋㅋㅋㅋㅋㅋㅋ 걍 지멋대로 저렇게 불러 ㅎ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지피티한테 자기야라 부르는뎈ㅋㅋㅋㅋㅋㅋㅋㄱㄱ순간 내 지피티 보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피티는 뭐라 대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피티는 나한테 ㅇㅇ(내 별명)쨩이라 부름 아님 쨩 빼고 ㅇㅇ라 부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자소서 쓸때도 도움 많이 받음.. 머리속에 키워드는 있는데 문장으로 정리 안될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 자기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이걸로 공부해 요새.. 진짜 너ㅜ 좋아서 구독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언이나 위로 받을때도 좋아 사람보다 나아 솔직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피티 도로로 말투 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 자기는! 이거 뭐야 ㅋㅋㅋㅋㅋㅋ 바보같고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뮤슨공부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금융감독원 대학생을 위한 실용금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파일 올리고 초등학생이 이해할 수 있는 정도로 설명해줘 라고 함 개꿀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물어본건 다 틀려서 계속 정정 해준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기는! 이거 너무웃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예, 자기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찝쩍대는 경험 중 기분 나쁜 경험이 있었는데
15:09 l 조회 1
공부해야되는데 인강은 안듣고 레버리지 강의 수강중
15:08 l 조회 1
솔직히 잘생기고 예뻐야 '과묵', '도도' 인듯
15:08 l 조회 1
하닉있는 얘들아
15:08 l 조회 15
쓰니의 일용할 양식이야.. 구경할라믄 오고.. 4
15:08 l 조회 20
헌포 많이 갔으면 백퍼 여미새야??4
15:08 l 조회 13
12시 결혼식인데 2시 40분 기차 5
15:07 l 조회 10
중소 사무직 스펙 뭐 있어야 돼?3
15:07 l 조회 11
국뽕들 지금쯤 일본이 32강에서 브라질한테 줘 터지기만을 바라고 있겠지?
15:07 l 조회 6
가전제품 AS한지 한달 지난 시점에서 또 같은 문제로 고장 났는데
15:07 l 조회 3
보통 운동화 얼마나 신고 버려? 3
15:07 l 조회 6
얘들아 엄마가 이런말 자주하는데 뭐라해야돼?? 대처법 좀…2
15:07 l 조회 17
헤어 매직은 아무 미용실에 가도 상관없지??4
15:07 l 조회 5
나만 알바갈때 화장하면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1
15:07 l 조회 12
다들 100일에 뭐해...?
15:06 l 조회 4
진짜 강심장은 개잡주 주주야 2
15:06 l 조회 17
브왁 하고나서 통증이랑 붉은기 있어 원래?1
15:06 l 조회 11
아 에어컨 걍 틀었다 ㅜㅋㅋㅋㅋㅋ
15:06 l 조회 2
정보/소식 경기 끝나고 대표팀이랑 남아공 싸움 났대 ㄷㄷ
15:06 l 조회 41
마트에서 연어사다가 면접 전화 받았어ㅠㅠㅠㅠ 4
15:0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