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33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5
이 글은 1년 전 (2025/2/28) 게시물이에요
이제 학원 등록만했어.. 욕할거면 나가줘ㅎㅎㅜㅜ
기능 영상부터 보고있거든 보니까 맨 마지막에 우회전 안하는데도 우측 깜빡이 켜더라고 왜 켜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영상인진 모르겠지만 마지막이면 정차하겠다는 신호로 켤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맨 첨에 좌회전 아닌데도 켜는건 출발한다는 신호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뒷차에 알려주는거야 출발할때 차선에 들어오겠다 정차할때 옆길에 세우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이해됐다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작할때 나 시작해요~ 좌깜
끝날때 나끝나요~ 우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넘 잘알려준다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아니고
좌깜-나 갓길에서 좌측으로 나가요~
우깜-나 우측 갓길로 차 대요~ 이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갓길에 차 세운다고 생각해봐
출발할 때 좌깜빡이는 갓길에 차 세웠다가 본 도로로 들어갈 때 좌회전
다왔을때 우깜빡이는 본 도로 달리다가 갓길에 차 세우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차로에서 시작하는데 왜 켜나 했더니 그런거구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쓰니야 나도 이제 막 운전면허 학원다니는데 정확히 어제 저 유튜브영상보면서 너랑 똑같이 왜 저때 깜빡이 키는거지? 궁금해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너무너무 궁금하더라..... 아니 차로에서 출발하는데.. 좌우회전 안하는데 왜켜지?? 하고ㅋㅋㅋㅋㅋㅋ궁금증해결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클낫다
나뎌 슬슬 해야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원등록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나도 운전첨배울때 왜키냐고 물어봤었는데 강사님이 그냥 시험 시스템상 깜빡이 안켜면 자동감점이라고만 알려줘서 그냥 시스템이 그런건줄알았는데 이런 뜻이 있었꾸나,,,,,,,,,,,,면허따고 운전 한번도 안해봐서 몰랐네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강사님이 그렇게 말하시면 어째요ㅠㅠ 너무해.. 분명 아실텐데 이유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대박 이건 첨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알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나 면허 딴지 10년됐는데 첨알았음 나도 우측 깜박이 켰었나...기억안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
0:01 l 조회 1
올영 세일 또 언제해?
0:01 l 조회 1
모레 7월이야??
0:01 l 조회 1
가벼운 접촉사고 그냥 넘어갔는데 뭔가 계속 찝찝해
0:01 l 조회 1
근데 잘생기든 이쁜데 모솔이면 괜찮지않나
0:01 l 조회 3
160/50인데 뱃살 1도 없을수가 있나
0:00 l 조회 5
아까 마라탕이랑 곱창 둘다 시켰는데 곱창만 먹었어
0:00 l 조회 3
매몰 쌍수하면 눈 비빌때 아픈거 정상이야??1
06.28 23:59 l 조회 4
여름 되니까 지성됨 얼굴 개번들번들
06.28 23:59 l 조회 6
어학연수 갔을때
06.28 23:59 l 조회 5
공시 초시생들 지금 뭔 공부해???2
06.28 23:59 l 조회 6
고딩인데 우리학교 운동장에 담배꽁초 있는거 신기함......2
06.28 23:59 l 조회 8
워홀 가본 익들아 이불 가져가는 거 ㄹㅇ 짐이야...?2
06.28 23:59 l 조회 8
아니 남자 어디서만나 ?
06.28 23:59 l 조회 7
하 인스타 지울까
06.28 23:59 l 조회 9
다낭성익 또 생리 안 해서 낼 병원가야지 했는데 오늘 터짐 할렐루야....2
06.28 23:59 l 조회 5
동안인사람들아 비법좀11
06.28 23:58 l 조회 22
기립성 저혈압으로 쓰러져서 얼굴에 멍들고 얼굴 찢어짐 ㅠ 1
06.28 23:58 l 조회 12
32~33살쯤 결혼하려면 지금부터 열심히 찾아다녀야할땐가? 28살이야....2
06.28 23:58 l 조회 20
친구가 영국은 악마 그 자체인 국가라고 여행 절대 안갈거라는데 이해돼?3
06.28 23: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