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59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키움 T1 KIA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이 글은 1년 전 (2025/3/03)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인원은 20명~25명 정도구 테이블 두 개에 나눠 앉을거야! 1학년에구 선배 없이 총대가 알아서 계획짜서 하는거라 걱정이 좀 많네.🥲 

사장님이 시켜놓을 메뉴 정해놓으면 미리 올려두신다는데 뭐머 올려놓을까?? 회비는 아직 안 걷었는데 대충 2.5?? 정도 예상중이야! 근데 절반 가까이가 술을 안 먹어서 좀 덜 나올지도??


[잡담] 우리 과 개총하는데 시켜놓을 메뉴 좀 추천해주라❗️❗️ | 인스티즈

[잡담] 우리 과 개총하는데 시켜놓을 메뉴 좀 추천해주라❗️❗️ | 인스티즈

[잡담] 우리 과 개총하는데 시켜놓을 메뉴 좀 추천해주라❗️❗️ | 인스티즈

[잡담] 우리 과 개총하는데 시켜놓을 메뉴 좀 추천해주라❗️❗️ | 인스티즈

[잡담] 우리 과 개총하는데 시켜놓을 메뉴 좀 추천해주라❗️❗️ | 인스티즈


테이블에 미리 시켜놓을 음식 좀 골라줘! 내가 술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려워가지고 😭


대표 사진
익인1
피자 치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감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테이블이 두 갠데 각각 시켜놓을까?? 사각형 테이블 3개 붙여서 12명, 둥근 테이블 두 세개 붙여서 10명~ 이렇게 할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기거든?? 둥근 테이블은 하나 시키고 긴 테이블은 두 개 시킬까?? 어케 생각해?? 아님 다 각각 두 개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둥근은 하나해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만!! 알려줘서 고마워! 😊 좋은 하루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명당 김치어묵우동or오뎅탕 하나 순살치킨 하나 일케 하면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사진 좀 봐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테이블당 메뉴 2개 시켜용 붙인 걸로 생각하지 말고 인당으로 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렇개?? 긴 테이블 중간이란 둥근 테이블 하나는 메뉴를 좀 바꿀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넹넹 그렇게 단톡 있으면 투표 함 받아보는 것도 괜찮을 텐데 치킨 맛 바꿔서 해도 될 듯 옆테이블에 조금씩 나눠 주면서 대화 틀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에게
이거 어때?? 불닭순살양념은 좀 매우려나🥲 아님 그냥 순살로모듬으로 할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매웅 거 못 먹능 사람도 잇으니까 불닭 말고 그냥 저기도 순살모듬으로 ㄱㄱ 좀 겹쳐도 괜차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오 글쿠나. 오케이 여기다가 골뱅이 무침이나 피자 같은 거 하나 추가해야댔당. 알려줘서 넘 고마워!!! 메뉴 넘 잘 고른 것 같아서 안심 된다으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테이블당 탕하나 튀김하나 이렇게가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 댓들 보고 치킨 하나 오댕탕 하나 감튀 하나씩 시켜두려는데 테이블 전부 다 그렇개 세팅해?? 아님 치킨 맛을 조금 씩 바꿀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명기준 탕하나 튀김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테이블 전부 다 그렇개 세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탕은 기본으로 하니씩 깔고 볶음류랑 골뱅이 무침이랑 튀김류 섞으면 좋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볶음류가 감바스 말하는 겨??해물 볶음 우동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감바스는 사람 많을때 시키긴 좀 가성비 떨어지고 해물볶음이나 라볶이나 그런 종류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5에게
이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웅웅 좋넹 ㅋㅋㅋ 어차피 개총하면 자리나 음식이나 돌고돌게 되어있어서 ㅋㅋㅋ 좋은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치킨이랑 오뎅탕만 시키면 좀 부족하지 않을 까 했는데 닥분에 맘이 편해졌어!! 알려줘서 고마워 🥰🥰 좋은 하루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왜케 개총 그 감성 가게 그대로냐
일차 안주는 피자 치킨에 탕류 섞어서 해놓고
이차는 가볍게 감튀나 소세지 이런 쪽으로 가는듯
삼차는 먹태 화채 과일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튀도 깔아 놓으려구 했는데 그럼 좀 나중에 주문해야겠네. 소세지는 수세소세지 저거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총은 탕류랑 치킨 이런게 무난,,, 피자는 금방 식어버리고 조각 나눠져있어서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자는 별루거나... 피자 좋아할 절 알았는데 🥲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 사바사라 또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거야!!! 개총같은 경우는 오래 이야기하면서 술마시니까 피자같은건 먹기 불편하더라구 그래서 그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분위기 봐서 피자 시킬는 시킬지 말지 봐야겠네. 알려줘서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탕 치킨 감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탕/치킨 (혹은 튀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커뮤의 순기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유튀김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엄마레전드예민
21:13 l 조회 9
나 회피형 레전드라서 정병이 덜한듯
21:13 l 조회 6
난 카페인이 안듣는 체질인가
21:13 l 조회 4
친구 몇명부터 와진짜 친구많다 생각듬??1
21:12 l 조회 8
요즘은 결혼식때 젠더리빌도 하더라
21:12 l 조회 10
솔로파티 이런데에 예뿐사람들 많아??
21:12 l 조회 3
질염약 먹고 생리 밀랴본 사람?ㅠㅠ
21:12 l 조회 2
보통 여자가 남자보다 더 상처를 쉽게받아?
21:12 l 조회 3
일본 워홀 갈지말지 고민돼 1
21:12 l 조회 10
퍽살 러버들 어디치킨 머거??2
21:11 l 조회 14
옆집에서 애가 자꾸 악쓰는데 정병올거같음2
21:11 l 조회 17
나 머리숱 많은편이야?1
21:11 l 조회 20
응급실 갔는데 걍 기다리라고 하면 안 위급한거 진짜 맞아? 제발 간절해4
21:11 l 조회 19
엄마 먹는게 비위상함 ㅜ
21:11 l 조회 15
나인턴인데 몬가 잘못하고있었단거 지금 깨달음
21:11 l 조회 4
패피들아 !!! ㅈㅂ 도와줘
21:11 l 조회 6
우삼겹 야채찜에 참치액 꼭 넣어야돼?
21:10 l 조회 10
차백도 메뉴 추천해주실 천사 구함…
21:10 l 조회 6
영화로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봤는데 드라마로 보면 재미 없을까?
21:10 l 조회 3
나 유튜브 계정 털린건가?
21: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