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78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5
이 글은 1년 전 (2025/3/05) 게시물이에요

[잡담] 보건실 키오스크라니...? | 인스티즈

네?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서치료하기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월급 50프로 받고싶어서 저러시나..? 뭔병원처럼 사람 많은거도아니고 왜저래 보건실 베드도 예약하라하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신기하다 막 키오스크 기계가 있는건 아니고 걍 태블릿으로 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게뭐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학생수 점점 줄어서 많지도 않을건데 저런걸 한다고...? 진짜 일 날먹하고싶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엠지하다고 해야되나 저걸 교장이 허락한게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왜 날먹이얌. ㅜ 그냥 예약하는건데 뭐가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뭐 호불호는 갈릴 수 있겠다만 뭐 정확한 전후상황 맥락 아는 것도 없으면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혼자서 치료가 뭐지...? 자가진단 뭐 그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밴드만 붙이러 오고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거일듯! 소모품 / 비품처리 해야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은데? 새치기 하는 거 보다 훨 낫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등학교 3년 전 졸업햇지만 쉬는시간에 아무나 들어가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보건실 한번도 가본적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건선생님 수업갔을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학생수 뭐 얼마나 된다고 날먹 ㄹㅈㄷ.. 돈 쉽게 벌어서 부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많은학교는 하루에 몇십명도 우습게 옴 날먹 이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는 학교 안다녀봐서 모르는거야? 학생수가 전국이 다 동일하것도 아니고 학교마다 사정이 다 다른데 날먹이라니, 돈 쉽게 번다느니 무례한 말을 참 쉽게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학생수 1000명 넘는 학교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재밌겠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학교 보건실 ㄹㅇ 이거 필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날먹한다는 애들 개알못이네ㅋㅋ
보건교사가 앉아서 치료만 하는 줄 아나
상담교사가 상담만 하고 사서가 바코드만 찍는 줄 알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말이.. 학생들 인원 많으면 한학교에 보건도 2명 배치될 정도고 상담도 상담 외에 온갖 학교 위기상황에 필수 관여인데 비교과 교사 알지도 못하고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좋구만ㅋㅋㅋㅋㅋ 뭐 밴드만 붙여도 될거 같은데, 생리통 약 먹으면 될거 같은데... 한 상황에서도 애 봐주고 있으면 뒤에서 뻘쭘하게 기다린 경험 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좋을 거 같은데?? 그냥 병원 같고 더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좋을 거 같은데? 밴드 하나 소화제 한 알 받으러 간건데 보건교사 만나야 할 일이 있나 난 학생때도 보건교사한테 내 증상 설명하고 굳이 그러고 싶지 않았음 큰 병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학생수가 적어지고 있다지만 대형학교는 쉬는시간마다 애들 줄 서고 장난아님 ㅜㅜ,,,,
쉬는시간 안에 못 받는 친구들도 있어서 나쁘지않은것같애 게다가 선택 가능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걸 날로먹는 다는 애들은 학교 다닐때 용건도 없이 보건실 문 열었다 닫은 애들일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좋은데 ㅋㅋㅋㅋㅋ 위에 급하면 바로 들어오세요 써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혼자서 치료하기는 말그대로 연고랑 밴드만 붙이면 되는 정도의 수준인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약이라 생각하니까 넘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필요하니까 저런걸 쓰겠지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안오는 수준인데 뭐하러 귀찮게 저런거 할 생각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건교사 날먹한다는 애들은 작은학교만 다녔나 쉬는시간마다 사람 너무많아서 기다린적 무조건 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파트 끼어있는 학교만 가도 한 학년당 10반은 넘는데 ㅋㅋ 쟤네는 뭐 시골 학교 다녔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필요한 학교도 있음 난 갈때마다 보건선생님 안계셔서 그럴때 종이에 적고 약 가져갔는데
우리 학교 시스템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ㄷ 보건쌤 어디 수업들어가거나 해서 안계시면 걍 종이에 이름 증상 필요한약 적고 가져가는 시스템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모가 보건교사인데 생각보다 할일 진짜 많음 ㅠ 앉아서 애들 치료해주는 일만 한다고 생각하면 안됨... 오히려 저걸로 체계가 잡히면 혼자할 수 있는 간단한 처치는 혼자하고 급한 학생들을 더 자세하게 봐줄 수 있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쌤 없을때 보건실 가면 저거 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학급 수 작아도 점심시간되면 밴드, 파스 이런거로 애들 줄 엄청 서는데 줄 안서도 되서 좋을 것 같아요 보건샘 출장 가실때도 있고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신기하닼ㅋㅋㅋ 혼자서 치료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좋을 것 같긴하다 약하게 다쳤을 때 뻘줌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좋은데? 보건실에 가끔 선생님 없을때도 있는데 걍 간단한 밴드붙이는거같은건 저걸로 처리하고가면 간단하고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혼자서 치료하기 진심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들 없다고 난리인데 초등은 6개 학년에 신도시 학군 학교는 아직도 10반 넘는 곳 많아. 거기에 25명 있잖아? 1500명 이상 되는데 그 중 5퍼만 되도 75명이잖아? 최소 5분 정도(애기들 이름도 또박또박 못말해...) 되잖아 그게 기본 4시간이야 거기에 수업 일당 한시간 이상은 있고 그 외 서류작업 한시간만 잡아도 7시간... 그리고 청소랑 잡일 한시간. 그럼 퇴근이야. 밥먹는 시간? 차마시는 시간?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왕 병원같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폭염 겪기 전 유럽은
4:20 l 조회 1
남친이 '개말라'라는 표현을 아는데 1
4:19 l 조회 5
커뮤에 지가 논리적인 줄 아는 멘헤라들 보는 맛에 들감
4:19 l 조회 3
스위치 선물받음 ㅋㅋ대박
4:19 l 조회 3
보통 편의점 야간근무하는 분들은 담날 일정이 없으신거야?1
4:16 l 조회 6
개진상 만나서 안한다고 했는데
4:16 l 조회 6
2년동안 개 짠순이로 살고 1년 반동안 욜로로 살다가
4:15 l 조회 16
러브버그 전에 저돌적으로 나한테 날아오길래
4:15 l 조회 9
요즘 과일들이 너무 맛있어1
4:14 l 조회 7
너네 안락사 버튼 있으면 누를거야?5
4:13 l 조회 27
이쁘신데 심지어 키도 크시고 덩치도 약간 있으신데 네일도 있으신 여성분은 당근빠따 남친 있ㅇ시겠지?2
4:12 l 조회 15
포켓몬고 유일하게 무서운 순간
4:12 l 조회 22
편의점 알바생 좋아하는데 요즘엔 다 귀찮아짐6
4:11 l 조회 17
월요일에 네일 바꾸러 간다
4:10 l 조회 8
마라탕 유행 지남? 3
4:09 l 조회 43
나 가을에 혼자 미국월투 간다 / 만다
4:09 l 조회 12
배달음식 가끔 남은거 회사가서 먹고싶은데 가족이 다먹음1
4:08 l 조회 29
예쁘고 돈 많고 잘난 애들끼리 친구하면 15
4:07 l 조회 52
손톱깨무는거 진짜 정병이었네 5
4:01 l 조회 68
휴지랑 변에 피가 묻어있는데 9
4:01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8